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 해물찜::내담 해물갈비찜

by jjo_Mean 2017. 9. 21.

이번에는 신불당으로 해물찜을!!!!ㅋㅋㅋ

첨 들어보는 해물갈비찜..ㅋㅋ 해물찜에 갈비가 들어간다?ㅋㅋ

음 일단 먹어보는걸로!!ㅋㅋ


" 내담 대구탕, 해물갈비찜 "


전화번호 : 041-563-3030

영업시간 ; AM 10:00 ~ PM 22:00

주차공간 : 있음


신발 벗고 들어가는데..테이블이!!ㅋㅋㅋㅋㅋ

전 바닥보다 테이블이 좋아서.. 만족했어요 ㅋㅋ 내담은 1층이랑 3층이 있는거같더라구요.

3층도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분위기가 좀 더 조용한~?ㅋㅋㅋㅋ


우리는 해물갈비찜 중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가격은 쏘쏘 양이 엄청 많다고 소문난집이라... 중으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 ㅋㅋㅋ 여기서 전 김만 먹은거같은데..ㅋㅋㅋ

해물찜이랑 볶음밥을 김에 싸먹으면 엄청 맛있었어요.

벽에서 맛있게 먹는법에 김이랑 해물찜이랑 같이 먹으라고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낭온 해물갈비찜!! 이게중???????ㅋㅋㅋㅋㅋㅋ

진짜 소물대로 양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다른집 대 정도의 양?ㅋㅋㅋ


문어도 다 손질해주시고, 갈비도 다 잘라주세요..ㅋㅋ

갈비가 엄청 큼지막한것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ㅋㅋ이렇게 문어랑, 콩나물에 갈비를 싸서!! 간장을 살짝 찍어먹으면

하.......또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ㅋㅋ 남자3 여자1명이 중으로 배터지게 먹었으니..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죠!!ㅋㅋㅋ

볶음밥도 남은 콩나물이랑 같이 김에 싸먹으니까...넘나 맛났어요ㅠ

조만간 부모님이랑 한번 또 가볼거같아요..ㅋㅋ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