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 맛집/강남 맛집/신논현 순대국 추천::명가순대국전문점

by jjo_Mean 2017. 9. 12.

순대도 맛있고 순대국도 맛있는 집!!

신논현에서 가까워용 ㅋㅋㅋ


" 명가순대국전문점 " 


전화번호 : 02-545-2824

영업시간 : 24시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실내는 깔끔하고 넓음ㅋㅋㅋㅋㅋㅋ

존대쓰다가 말투를 바꿀라니까 어색한데... 걍 함 써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괜찮았던 순대국집었다ㅋㅋㅋㅋ

 

가격은 괜찮은듯!!ㅋㅋㅋ 우리는 순대국2개랑 명가정식으로2개 주문!

ㅋㅋ 명가정식에는 순대랑 내장이 더 나오는거같다 ㅋㅋ


기본반찬은 어디나 같은거같음...ㅋㅋㅋㅋ 김치만 맛있으면 패스 ㅋㅋ


근데 겉절이가 겁나 맛있었다 ㅋㅋㅋ순대국이 술술ㅋㅋㅋ


드디어 나온 순대국!! 

우리는 명가정식에 나오는 순대국은 세트로 나온거라 양이 좀 적을 줄 알았는데

그냥 순대국으로 시킨거랑 똑같이 나왔다 ㅋㅋㅋ


수육이랑 순대들..이게 정식1인분 수육이다 ㅋㅋㅋ

저 수육아래 내장들도 있음...ㅋㅋ 근데 저 순대 백순대인가..

안에 찹쌀이 들었나 엄청 쫀득하고 맛있었다 ㅋㅋ


순대국안에 순대는 많이 들어있지 않았지만

내장이 엄청많이 들어있었다 ㅋㅋ 내장 싫어하는 사람들은 내장빼고 순대로만 넣아달라고하면

순대 많이 넣어주실듯..ㅎㅎㅎ

암튼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