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신불당 고기 맛집::맛내음왕소금구이

by jjo_Mean 2017. 9. 7.

천안 신불당동에 새로 생긴 고깃집을 다녀왔어용ㅋㅋ

진짜 맛있었는데ㅠㅠ추천해드리고싶어 포스팅합니당ㅋㅋㅋㅋ


 " 맛내음왕소금구이 " 


전화번호 : 041-552-805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실내는 넓고 깔끔했어요 ㅋㅋ 우리는 8명단체로 예약했는데 테이블 두개 붙어 있는 곳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직원불들도 많았는데 이유가 다 고기를 구워주셔서 그런거같았어용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우리는 삼겹살이랑 목살을 시켰어요 ㅋㅋㅋㅋ

근데 나중엔 추가로 삼겹살만 더 시켰어요 ㅋㅋ 목살도 괜찮았는데 삼겹살이 더 맛있음;ㅋㅋ

점심특선메뉴도 짱인거같아요;; 주변에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점심시간에 가봐도 좋을거같아요 ㅋㅋ


기본반찬은 요정도~ㅋㅋㅋ쌈이 더 있었나 ㅋㅋ 암튼 뭔가 상이 꽉찼었어요 ㅋㅋ


요건 찍어먹는 소스들인데 음 뭐가 많죠 ㅋㅋ

ㅋ쌈장 와사미 콩가루, 소금, 카레가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치즈는 그냥 불판에 올려서 고기랑 싸먹는거같은데 1인 한개정도 먹을양이었어요 ㅋㅋ


테이블마다 있는 저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람수 정확하다고 보여주고싶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고기 완전 짱두껍..


고기엄청 두껍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구워야되나 걱정안하셔도 되요 ㅋㅋ다 알아서 해주세요;ㅋㅋ


예쁘게 구워진 삼겹살 목살><ㅋㅋㅋㅋㅋ

구워주니까 엄청 편했어용ㅋㅋㅋ


다익은건 저 돌판위에 올려놓고 천천히 드시면되영ㅋㅋ

근데 다 구워져있어서 그런지

천천히가 안되고 막 주워먹게 되더라구여 ㅋㅋ


삼겹살~~ㅋㅋ

살겹살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칼집도 많이 나있긴했는데 그래서그런가

뭔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ㅋㅋ


목살!도 당근 맛있었는데 삼겹살이 더..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보여여?ㅋㅋ 저렇게 해먹는거에여 ㅋㅋ

가만히 있으면 해주시는데 치즈 많았음 좋겠다ㅠㅠㅠㅠ


삼겹살에 치즈를 싸먹은 적은 첨인데....굳..

나중에 또 치즈랑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루 주문한 김치찌개!!ㅋㅋㅋ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맛도 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다 맛있게 먹고나온 맛내음왕소금구이였습니당ㅋㅋ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정신없는거..?ㅋㅋ 나름 그래도 괜찮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