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갤러리아 맛집/갤러리아 8층 식당::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by jjo_Mean 2017. 9. 6.

천안 갤러리아 8층에 있는 식당 추천!!


"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


전화번호 : 041-566-4977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주차공간 : 갤러리아백화점 주차장이용


추천 ★★★★☆


저녁먹으러간 바르미샤브샤브!! 실내가 너무 예뻤어요 ㅋㅋ 잘 꾸며져있고

분위기도 좋더루가여 ㅋㅋ


우리는 쇠고기샤브샤브 2인분으로 주문!!

평일에 12800원이래용~ 주말이랑 천원차이!

가격은 괜찮은거같아요 ㅋㅋ


샐러드바가 따로 있어서 음식을 퍼왔더니 이렇게 셋팅이 되어있었어요 ㅋㅋ


요만큼이 2인분이에요 ㅋㅋ 적당한듯ㅋㅋㅋㅋ샐러드바에서 이것저것 갔다가

같이먹으니까 고기양도 괜찮았던거같아용ㅋㅋ


샤브샤브라 해서 라이스페이퍼에 싸먹는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월남쌈코너는 이렇게 따로 있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만들어가야되여ㅠㅠ 고기싸먹구싶엇는데ㅠㅠ

그게좀 아쉬웠어요 ㅋㅋ 여기서 하나씩 싸가야한다니 ㅠㅠ흑


채소들도 셀프~ㅋㅋ 먹구싶은 만큼 갔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숙주ㅠㅠ샤브샤브에 숙주는 짱이죵ㅋㅋ


버섯도 대파도~ 짠무등등 많았어용ㅋㅋ


우동사리, 수제비, 라면사리가 있는데 원하시는만큼~ㅋㅋㅋ

우리는 배불러서 사리는 하나두 못먹구 나왔어요ㅠㅠ


우리가 마감시간 다되서 가서 그런지 음식이 많이 떨어져있었어요 ㅋㅋ

그래도 없는건 없어서 다행이었어영ㅋㅋ


치킨도 있고 저거뭐드라..암튼ㅋㅋㅋ...

맛있는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전 치킨..ㅠㅠ 넘 맛있었음..ㅎㅎㅎ


샐러드 드레싱종류도 다양했어요 ㅋㅋㅋㅋ


여기는 수제쿠키랑 수제케익이 있는데 진짜 둘다 맛있어요!!

특히 수제고구마케익..ㅠㅠ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어용ㅋㅋㅋ


요건 뻥튀기긴한데..아이스크림을 넣어서 같이 먹는거라는데..

배불러서 역시 못먹고나왔어요ㅠㅠ

정말 궁금했는데ㅠㅠㅠ담에가면 꼭먹어봐야겠어여ㅠ


한 접시 퍼와서~~><ㅋㅋ 분위기 좋죠? 근데 사진만큼 어둡진 않아용ㅋㅋ

그리고 제가 못찍은 샐러드바도 있는데 정말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우리가 가져온 야채를 넣고 끓을때까지 기다렸다가 

고기넣어드시면됩니당ㅋㅋㅋㅋ 우리는 숙주 팽이버섯 많이많이~~><ㅋ



ㅋㅋㅋㅋㅋ고기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육수가...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나중에 고기 다 먹고도

육수에 야채만 넣어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잘 먹고온 바르미샤브샤브!! 추천해드리고 싶은 식당입니당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