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종로 맛집/종로 아구찜 추천 맛집/종로 아구찜 거리::마산아구찜 종로본점

by jjo_Mean 2017. 9. 5.

종로에 아구찜 거리인듯.... 근데 간판이 다 마산아구찜이라 뭔가 싶었어요 ㅋㅋㅋㅋ

가게는 다 다른 가게인데 가게이름은 다 마산아구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간 곳은 마산 아구찜 '종로본점' 입니당ㅋㅋ


 " 마산아구찜 종로본점 " 


전화번호 : 02-765-3621 

영업시간 : 12시 PM ~ 12시 AM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메뉴 참 단순~ㅋㅋㅋㅋㅋ

우리는 아구삠 대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가격이 싼편은 아닌거같은데

마산 아구찜은 가격이 다 저정도 되는거같아요 ㅋㅋ 그래도 맛있다니까 믿고 주문!


기본반찬은 요정도에요 ㅋㅋㅋ

아구찜에는 많은게 필요한건 아니니깐ㅋㅋㅋㅋ

동치미가 있으면 좋아요 ㅋㅋㅋㅋ


요것이 대!!ㅋㅋㅋ 사진보다 양이 많아요 ㅋㅋ 사진은 적게 나왔지만ㅋㅋㅋㅋㅋㅋ

우리는 5명이서 먹었는데 1차에서 먹고 와서 그런지 좀 남았었어요 ㅋㅋ


살도 엄청 많고 맵기도 많이 안매워서 좋았어요 ㅋㅋㅋ

매운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아니었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물어보시고 그냥 주시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 맛있었지만..ㅋㅋ

종로 아구찜거리가면 꼭 여기로 가보세요!!

추천추천해드립니당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