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을지로 맛집/을지로 산수갑산/을지로 산수갑산 순대 솔직후기::산수갑산 실망!!

by jjo_Mean 2017. 9. 4.

수요미식회에 뜬 을지로 산수갑산을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3시부터5시가 브레이크 타임인데 4시30분부터 줄서있더라구요; 왜 줄서있는지 하하;;


" 산수갑산 "


전화번호 : 02-2275-6654

영업시간 : 평일 11:30~22:00 / 토요일 11:30~21:00

일요일 휴무/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추천 ★★☆☆☆

영업시간 안내에요 참고하세요 ㅋㅋ 위에도 적어드렸지만 ㅋㅋ 혹시나 못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ㅎㅎ

일요일은 휴무입니당!!


메뉴판이에요 ㅋㅋ 우리는 순대모듬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그냥 가격은 전체적으로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


기본반찬은 그냥그냥~ 순대집에서 나오는 기본반찬들이었어요 ㅋㅋ


새우젓이랑 소금은 개인별로 주세용ㅋㅋ


엄청 빨리 나왔어요 ㅋㅋ 브레이크 타임에 다 준비해 두셔서 금방 나오는거같아요 ㅋㅋ

비쥬얼은 합격!! 모듬을 시키면 국밥도 같이 나와요 ㅋㅋ

저게 다해서 모듬2개 시킨거에요 ㅋ


국밥은 첨에 싱거웠는데 우리가 새우젓이랑 소금을 넣으니깐 괜찮았어요 ㅋㅋ

내장도 많이 들어있었고 좋았는데 순대는 들어있지 않았어요 ㅋㅋ


그리도 나온 순대 모듬!! 비쥬얼은 짱이죠?ㅋㅋㅋ 내장이랑 순대가 종류별로 나왔어요 ㅋㅋ


간도 엄청 두꺼웠어요;;ㅋㅋㅋㅋ 전 간이제일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내장 못드시면 순대정식으로 드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순대가 찹쌀이 많이 들어갔다 해야되나..ㅋㅋㅋ 쫀득거리면서

밥이 씹히는데.. 배부른느낌 근데 좀 이상한..뭐 그런느낌ㅋㅋㅋ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ㅋ 근데 그냥 막 땡기는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어떤 내장안에 찹쌀이 들어간 그런느낌?ㅋㅋㅋㅋ

솔직히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같은 맛이었는데 오픈전부터 줄서서 먹을 그런 맛은 아니었던거같아요.

특이한 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가 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