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펜타포트 맛집/펜타포트 먹을만한 곳::면채반

by jjo_Mean 2017. 9. 1.

천안 펜타포트 3층에 있는 면채반을 소개합니당ㅋㅋ

장보기전에 간단하게 밥을 먹기위해 기본 면채반ㅋㅋ 분위기는 좋은 가정식 집이었어요ㅋㅋ


 " 면채반 " 


전화번호 : 041-900-6060

영업시간 : 11:00~21:00

주차공간 : 펜타포트 주차장


추천 ★★★☆☆

내부도 깔끔하고 자리도 넓었어요 ㅋㅋ 우리는 창가쪽 자리로 gogo!!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종류가 막~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ㅋㅋ

우리는 얼큰 손 수제비 하나랑 강된장엄마비빔밥으로 주문!


기본반찬은 그냥 김치종류만 있었어요 ㅋㅋ 그래도 김치가 맛있어서 잘 먹었어용ㅋㅋ


요것이 강된장엄마비빔밥이에용ㅋㅋ 저강된장은 2인용이래요.

뭔가 전 꾸덕꾸덕한 그런 강된장비빔밥을 원했는데..뭔가..흑..ㅠ.ㅠ

강된장 한숟가락에 저 뒤에 있는 육수 세숟가락을 넣고 비벼먹는거래요 ㅎ


요것이 2인!!!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싶었어요;

그래서 물어보니깐 한숟가락만 넣어도 ..짜다고...양이 적은게 아니래요..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너무 없어보였다 해야되나..그래두 8천원인데ㅠㅠ

내가 아는 강된장 비빔밥이랑 좀 달랐어요ㅠㅠ

강된장이 많은 느낌보다 그냥 된장찌개남은거 비벼먹는 그런느낌;;?


야채만 먹는 느낌 그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많았어요 ㅋㅋ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강된장맛이 약하고 그냥 집에서 해서 비벼먹는 그런 맛이었지만

그런것도 다 맛나니깐.. 그냥 그냥ㅋㅋㅋ후..아쉬웠어요ㅠ


그리고 주문한 만두!! 만두는 맛있었어요 ㅋㅋ

직접 만드신건가...ㅋㅋㅋ진심 만두였던거같은데 이름이 ㅋㅋ

암튼 만두는 다 맛나니까><


그리고 얼큰 손 수제비!!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국물도 시원하고

바지락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ㅋㅋ 사진을 이거 뿐이 못찍었지면

면채반에서는 칼국수나 수제비를 먹어야될거같아요 ㅋㅋ

진짜 바지락은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먹다가 남겼어요 ㅋㅋㅋㅋㅋ

국물도 막 매운게 아니고 적당히 매워서 더더 좋았어요 ㅋㅋㅋ

정말 이건 추천하구 싶은 메뉴입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