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 맛집/강남 회식장소/강남역 중국집::123최유강중국집

by jjo_Mean 2017. 8. 31.

강남역에 있는 중국집을 포스팅해드리려구해요 ㅋㅋㅋ

큰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좋을거같아요 ㅋㅋ 지하에 있어서 찾기 힘들수도ㅠ 간판이 작아서..ㅎㅎ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합니당ㅎㅎ


 " 123최유강중국집 "  


전화번호 : 02-535-3312

영업시간 : 매일 11:00 - 04:0016: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123최유강은 지하에 있어요 ㅋㅋ 첨에 찾기 힘들었는데 ..ㅠㅠ

들어가보니까 생각보아 엄청 넓은 식당이었어요 ㅋㅋ


술병들로 장식도 되있는데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좋았어요.

룸도 있고 홀도 있는데 룸이 더 좋죠...ㅎㅎㅎ


- 메뉴판 -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엄청 많죠;;ㅋㅋㅋ

우리가 매달 모아둔 돈으로 먹으러 가서 돈 생각안하고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다 시켜먹은거같아요;

아래가 우리가 시킨 메뉴들이에요;ㅋㅋㅋㅋ


볶음밥~ 중국집가면 기본이죠 ㅋㅋ 맛도 어디든 중간이상은 가는 볶음밥!

여기도 맛있어어요 ㅋㅋㅋ 짜장 소스도 같이 주는데 간짜장에 들어갈거같은 그런 양파 많은 소스였어요 ㅋㅋ


이건 짬뽕탕인데..음..맛이 없진 않았는데 다른 짬뽕집이랑은 좀 다른 그런 국물맛이었어요 ㅋㅋ

양이 많지두 않았음..ㅠㅠ 먼가 탕을 시키면 버너랑 같이 그렇게 나오길 바랫는데 그냥

국그릇에 나왔어요 ㅠㅠ 금방식고ㅠㅠ 흑 아쉬웠어요 ㅋㅋ


이건 한번 마셔보자고 시킨 고량주에요 ㅋㅋ

음 과일향이 나는데 음 전 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조금 한입 먹었는데 계속 속에서 냄새가 올라오더라구여ㅠㅠ

내스탈은 아니었어요 ㅠㅠ


요건 양장피에요 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겨자는 더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부족하면더 더 달라구 ㄱㄱ 

암튼 양도 많고 괜찮았던 메뉴중에 하나였어요 ㅋㅋ


요건 깐풍기~

역시나 맛있는 깐풍기 ㅠㅠㅋㅋㅋ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매콤에 크기도 컸어요 ㅋㅋ

그래서 그런가 양은 생각하던것보단 적었는데.. 크기가 크니깐.. 만족;ㅎㅎ


요건 고추잡채랑 꽃빵이에요 ㅋㅋㅋㅋㅋ

이것도 추천하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에요 ㅋㅋ

한번먹구 또한번 더 시켜먹었어요;;;ㅎㅎㅎㅎ


이건 칠리새우ㅋㅋㅋ요것도 맛있음;;ㅎㅎㅎ

양은 많진 않지만..ㅋㅋ 

근데 전 밑에 사진 크림새우를 더 추천해드리고싶어요 ㅋㅋ


바로 요놈 크림새우~!ㅋㅋ 이제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전 새우를 잘 못먹어서;; 한개만 먹긴했지만 ㅠㅠ 추천추천!!


누룽지탕이에요 ㅋㅋㅋ

이것도 좀 버너에 해서 끓여먹을 수 있게 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

맛은있는데 금방 식었다 해야되낭..ㅠㅠ

아쉬웠어요 역시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탕수육!! 찹살탕수육같았어요 ㅋㅋ

최유강 탕수육 ㅋㅋ 탕수육은 어딜가나 맛있죠 ㅋㅋㅋ

고기에서 냄새나는데도 있긴한데 여긴 괜찮았어요 ㅋㅋ


요것은..? 팔보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었어요 ㅋㅋ 살짝 짠감이 없지않아있었지만 그건 머...다 비슷비슷하니깐ㅋㅋ

그래도 괜찮았던거같아요 ㅋㅋㅋ


123최유강 중국집은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은편은 아니었던거같아요 ㅜㅜㅋㅋ

그래도 맛은 정말 괜찮았어용ㅋㅋㅋㅋ 탕종류가 좀 아쉬웠지만 ㅠㅠㅠ ㅋㅋ

잘먹구 왔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