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역 맛집/강남역 고기집 추천/신논현 맛집::봉우화로

by jjo_Mean 2017. 8. 30.

강남역 맛집/ 신논현역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고기집이에요~


 " 봉우화로 " 


전화번호 : 02-558-845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연중무휴/라스트오더 23시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모임이 있어서 강남역에 갔어요 ㅋㅋㅋ

고기를 먹고싶어... 찾아보다가 알게된 봉우화로!!

단체면 미리 예약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당ㅋㅋㅋ

신논현역 강남역 중간에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ㅋㅋ


분위기는 좋았어요 ㅋㅋㅋ 자리도 많은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여 ㅋㅋ

우리가 금욜에 일찍 갔는데도 대기가 있었어요 ㅋㅋ 우리는 예약했으니까 패스~


우리는 이베리코목살이랑 우삼겹, 생삼겹으로 먹었어요 ㅋㅋㅋㅋ

제일 유명한건 우삼겹이라고해서... 궁금하니까 시켜보는걸루!


여기는 주류 음료 종류에요 ㅋㅋㅋㅋ

술 종류가 다른데에비해 다양한거같죠?ㅋㅋㅋ


불판도 깨끗하고 뭔가 그냥 좋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ㅋ


채소상태는 막 싱싱하진 않았어요 ㅋㅋ

비가 많이와서그런가 어딜가든 채소 상태는 그냥 그렇더라구요 ㅋㅋ


동치미 국물도 나와요 ㅋㅋㅋ시원하고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게 고기 찍어먹는게 고추장같은거랑 소금뿐..ㅋㅋㅋㅋㅋ


이베리코 목살이 신기하게 생겻죠??ㅋㅋㅋ

무슨 소고기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목살!!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른 목살보다 얇긴한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기름이 많지 않아서 퍽퍽한거나 그럴줄알았는데 노노~ㅋㅋㅋ


우삼겹이에요~ㅋㅋㅋ 옆테이블에서 이걸 먹는데 너무 맛있어보이고 신기해보여서..ㅋㅋ

저게 다 4인분이에요 한 접시가 2인분!! 첨엔 오오 많다 했는데 역시 우삼겹..

진짜 남자들은 혼자 먹어도 될 그런 양이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정말 맛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된 고기라 그런지 다른걸 안찍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삼겹살!!ㅋㅋ 삼겹살도 맛있었는데 얇다는게 단점?ㅋㅋㅋ

제일 맛있었던건 목살이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

목살 추천해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