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강남 신세계 베이크 치즈타르트 완전 추천해요!! 줄 서있는 이유가 있음!

by jjo_Mean 2017. 8. 28.

강남 신세계 먹거리 추천!!

추천 받아서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ㅠ_ㅠ


" 베이크 치즈타르트 "


여기는 항상 볼때마다 줄서있더라구요;;ㅋㅋ

몇번 봤는데 첨 사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줄은 금방 금방 빠지니까 기다릴만햇어여 


요새 계란때문에 난리인데 식용란 살충제 검사결과 증명서도 있었어용ㅋㅋ

믿고 먹을 수 있어서 굳굳!!

가격은 싼편은 아니에요..ㅋㅋㅋ

전 6피스 16000원에 구매!


직접 굽는 과정들이 다 보이는데 와우..진짜 너무 먹음직스러워요ㅠ

이렇게 치즈위에 시럽?같은걸 바르고 굽더라구요 ㅋㅋ 암튼 얼릉 먹어보고싶었어요ㅠ


구우면 이렇게 노릇노릇...ㅠㅠ


포장지도 이뻐요 ㅋㅋㅋㅋㅋㅋ

노오란 박스에 최대 6개가 들어가요 ㅋㅋ


요렇게!! 포장이 되있어요 ㅋㅋ 너무 깔끔하죠 ㅋㅋㅋ

안전하고..ㅋㅋㅋㅋ 


너무 부드럽고 맛있엇던 베이크 치즈타르트..ㅠㅠ

또먹고 싶어지네여 ㅋㅋㅋ 비싸도 맛있으니까..또 사먹는걸로^^

커피랑 먹으면 정말 더더 맛있을거같아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