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양재 맛집/양재시민의 숲 맛집/양재 분위기 있는 맥주집&펍::PLUSABLE [플러스에이블]

by jjo_Mean 2017. 8. 26.


양재시민의 숲 역에서 가까운 분위기 있는 펍!

추천하고 싶은 맥주집이에요 ㅋㅋㅋ


" PLUSABLE [플러스에이블] "


전화번호 : 070-4273-4486

영업시간 :  점심 - 11:30~14:00 / 저녁 - 18:00~24: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어두컴컴~~ㅋㅋ 이런곳에 맛집이!!

전에도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는데 처음 가봤어요 ㅋㅋ


우리는 치킨마요덮밥 하나랑  깻잎 국물 떡볶이 하나랑

화이트에일 2잔을 주문!!ㅋㅋㅋㅋㅋ


분위기는 좋았어용ㅋㅋ 가족단위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ㅋㅋ

생각보다 막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뭐그런?ㅋㅋ 자리만 밝은..?ㅋㅋ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였어요 ㅋㅋ


기본반찬은 뭐 고냥 요정두.. 많은건 필요없져 ㅋㅋ


먼저나온 화이트에일 맥주!! 반해버리겠음...

진짜 요새 에일 맥주가 왜키 땡기는지ㅠㅠ 너무 맛있었어요ㅠ

첨 먹어보는 사촌도 반해버렷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치킨마요덮밥!

전 마요덮밥이라 소스가 하얀색일 줄 알았는데 빨감...간장인가 ㅋㅋㅋ

암튼 양도 엄청 많았어요 ㅋ


국물떡볶이도 양이 디따 많아요 ㅋㅋㅋ

맛도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 국물이 ㅠㅠ


치킨마요덮밥도 진짜 맜었어요 ㅋㅋ

저녁먹으러와서 맥주랑 진짜 잘 먹고 왔습니당ㅋㅋ

담에 양재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먹으러 가보려구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