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오키나와 코우리대교 새우트럭 :: 쉬림프웨건(Shrimp Wagon)

by jjo_Mean 2016. 9. 12.

오키나와 코우리대교 새우트럭


" 쉬림프웨건(Shrimp Wagon) "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맵코드 : 485 662 041*33

전화번호 :  098-056-1242

추천 : 




코우리대교 오른쪽에 위치한 새우트럭 쉬림프웨건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염귀염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쉬림프웨건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다같은 메뉴판..ㅋㅋㅋㅋㅋㅋ

한국어로도 되있고 일본어 영어 언어별로 메뉴판이 다 있어요 ㅋㅋㅋ


우리는 갈릭새우오리지널 하나랑 갈릭새우 스파이시 핫 이렇게 두개 시켰어용ㅋㅋ


갈릭새우오리지널 1000엔

갈릭새우 스파이시 핫 1200엔





주문후 받은 대기표ㅋㅋㅋㅋ 뒤에 번호가 써있어요.

너무 귀엽. 





드뎌나온 음식!!!!!끄앙 옆에 포차처럼 천막이 쳐져있는 곳에서 먹었어요 ㅋㅋㅋ

갈릭 새우 너무맜있었어요 스파이지 핫이라해서 많이 매울줄알았는데 많이 맵지두않고 살짝 매운?ㅋㅋㅋㅋ

간식으로 먹을라고 산건데 밥까지 저렇게 주셔서..거의 식사를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또 먹고 싶은 쉬림프웨건~ 밥 한덩이만 줘도될텐뎅...ㅋㅋㅋㅋㅋㅋㅋㅋ새우도 완전 살이 통통햇어요

씹을때도 먼가 터지는듯한 느낌. 강추!!!





쉬림프웨건 바로 옆에있는 코우리해변! 아 바다속이 정말 훤히 다 보이는데 얼마아 아름답던징 ㅠㅠㅠㅠ

물 색도 너무 이쁘고 제대로 힐링 된거 같아요. 멍하니 계속 쳐다보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저어기 보이는 대교가 코우리대교에요!!  코우리대교 드라이브하기 정말 좋은거같아요 눈도 힐링ㅋㅋㅋㅋ

쉬림프웨건쪽으로 더 올라가면 정말 바다가 한눈에 다 들어오는 전망대가있어요. 노을질때 가보면 정말 좋아요~



드라이브하면서 코우리대교 구경도하고 바다구경도하고 쉬림프웨건 들려서 간식도 먹고~~좋았던 일정이었던거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