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일본]오키나와 언덕위에 전망좋은 피자집 pizza in the sky::'카진호우'

by jjo_Mean 2016. 9. 12.




언덕위 전망 좋은 피자집 Pizza in the Sky

카진호우(花人逢) 


영업시간 Open 11:30 Close 19:00 (Last order 18:30) 

화요일 수요일 휴무

주차 :  전용주차장 넓음

맵코드 206888669*00 

추천 :  



카진오후 입구!!! 맵코드 네비에 찍고 오시다보면 아마 잘못가는건가 싶으실거에요..

우리도 오는내내 잘가고있는게 맞나 싶을정도로 산타고 엄청 올라온거같아요.




분명 엄청난 산속꼭대기이고 우리가 올라갈땐 차가 한대도 없었는데!!!!! 

도착하니 사람은 완전 바글바글거렸어요ㅠㅠ





오자마자 엄청난 대기순서ㅠㅠㅠㅠㅠ 한시간넘게 기다려야된다는말에 눈물이..ㅠㅠ

근데 풍경이 정말 엄청나서 사진찍고 전망구경하고 하다보니 시간이 훅갔어요.





전망이 진짜 너무나도 멋졌어요. 애매랄드빛 물이 얼마나 예쁘던징 ㅠㅠ카메라가 더 좋았더라면

더 이쁘게 찍을 수 있었을텐데 아쉬울따름이에요 ㅋㅋㅋㅋㅋ


이에섬과 민나섬 세소코섬이 다 한눈에 보여요~~~~~~~~>< 




구경하다보니 한시간이 훅갔어요 ㅋㅋㅋㅋㅋ 카진호우 피자집 위치에도 놀랐지만 


생각과는 너무달랐던 인테리어와 분위기ㅋㅋㅋㅋㅋ피자집 같지가않았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판을 계속 찾았는데 옆에 있던 부채가 메뉴판이었어요....


접혀져있어서 몰랐는데 정말 센스있고 기발한거같아요 ㅋㅋ 




먼저 시킨 샐러드~~!! 우리가 먹는 샐러드랑 별 차이는 없었어용ㅋㅋㅋ 항상 맛있음ㅋㅋㅋㅋㅋ


저 나무포크와 수저가 정말 맘에들었어요 갖구싶당 ㅠㅠㅠ



드뎌나온피자~~~~~~~~~~~!! 보기엔 우리가 먹는피자랑 비슷하게 생겼죵

근데 첨먹어보는 그런 느낌의 맛...뭐라 표현해야되지 완전 짱짱이에요.

정말 강추!!!!! 우리는 중간사이즈로 시켰는데 다먹고 작은사이즈로 더시켜먹었어요><ㅋㅋㅋㅋ

정말 치즈도 많고 많이먹어도 느끼하지가 않았어요 일행들도 다들 감탄연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 S사이즈(18cm) 1100엔
M사이즈(36cm) 2200엔



빠지면 안될 오리온맥주도 같이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정말 다시한번 가고싶은 카진호우 피자집ㅠㅠㅠㅠ


전망도 good!!! 피자맛도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