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성남 맛집/모란역 맛집/모란 해물짬뽕, 빨간짜장!!::홍굴이해물짬뽕

by jjo_Mean 2017. 6. 17.

모란역 맛집/빨간짜장, 해물짬뽕 맛집 추천!!

줄서서 먹는 짬뽕집이에요~><ㅋㅋ

모란역 2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 홍굴이해물짬뽕 "


전화번호 : 031-722-3361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어느 짜장면 집이나 똑같은 기본반찬~ㅋㅋ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근데 넓은편은 아닌데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먹어야 될 때가 많은 것 같더라구영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 우리는 짬뽕하나랑 짬뽕밥하나, 빨간짜장하나, 짜장밥하나, 탕수육 소하나로 주문했어요.

면추가시 1000원!! 곱배기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여 ㅋㅋ

가격이 전체적으로 정말 싸서 놀랬어요!!


홍굴이는 밥이 공짜인가봐요!!ㅋㅋ 먹을만큼만 갔다 먹어야되요~ㅋ

우리는 밥이 공짜인거 알면서도 짜장밥이랑, 짬뽕밥을;;ㅋㅋ


먼저나온 찹쌀탕수육!!!!제가 탕수육을 너무너무너무나 좋아해서...

젤 기대되는 음식이었어요 ㅋㅋ 근데 일단 양은 합격!!

소인데...양이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


우리는 다 찍먹이에요..ㅋㅋ 탕수육은 찍어먹어야 더 바삭하고 맛있는듯ㅋㅋ

그리고 탕수육이 고기도 두껍고 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탕슉 짱!!


그리고 바로나온 짜장밥이에여 ㅋㅋ 짜장밥은 다른 짜장면집이랑 똑같은 맛!

맛있었어요 ㅋㅋ 밥양이 너무많아서 여자 혼자서는 다 못먹을거같았어여


그리고 나온 짬뽕밥!! 와 여긴 정말 짬뽕전문점이 맞나봐요..

계란까지 풀어서 나왔는데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요것이 빨간짜장면이에요 ㅋㅋ 전에도 다른 곳에서 한번 먹어 본 적이 있었는데

특이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이 빨간짜장은 그때 먹었던거랑 맛은 달랐는데 특이한건 똑같았어요 ㅋㅋ

근데 그때보다 더 맛있고, 퓨전음식같은..?ㅋㅋ 추천해드립니당ㅋㅋ 매콤하면서 맛있음!!


요것이... 4500원 기본짬뽕..!!!?!?!ㅋㅋㅋㅋㅋ 양이 진짜 어마어마해요.. 면 사진이 없지만...

면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ㅜㅜㅋㅋ 국물도 맛있고, 홍합도 많이 들어있고~ㅋㅋ

음식들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해장하러 갔다가 배불리 먹고 나온 홍굴이해물짬뽕집!! 추천추천추천해드리고싶습니당><


모란역 맛집/빨간짜장, 해물짬뽕 맛집 추천!!

줄서서 먹는 짬뽕집이에요~><ㅋㅋ

모란역 2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 홍굴이해물짬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