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맛집/숙성 삼겹살 :: 불당돈그릴

by jjo_Mean 2017. 6. 15.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맛집

숙성 삼겹살 추천!!


" 불당돈그릴 "


전화번호 : 041-555-669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회식으로 가게된 불당돈 그릴! 첨보는 식당인데 일단 뭔가 맛있을거같은 분위기;;ㅋㅋ

일단 들어갔어요 ㅋㅋ 우리는 불당동 그린 모듬구이 45000원짜리고 주문했어요.

모듬은 삼겹살 하나 돈목살 하나 참갈비살 하나 이렇게 나오는거같아요.ㅋㅋ

따로시키는것보다 그람수가 더 많나... 일단 주문ㅋㅋ


610g!! ㅋㅋㅋ네명이서 먹긴 조곰 부족할거같기두한 양이에여 ㅋㅋㅋㅋ

이렇게 먹고 모듬하나 더시킨건 안비밀;;ㅋㅋ


아니근데 기본반찬으로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 갈비탕ㅋㅋㅋㅋ그렇다고 작은 갈비탕도아니고;;

큰뼈가 두개나!!..편육처럼 고기도 들어가있었어요. 완전 짱

맛도 완전 good!!이었어요 ㅋㅋ


요거봐요요거!!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냥 공기밥시켜서 갈비탕이랑 먹어도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을정도로;;ㅋㅋ


닭고기를 얇게 찢어 만든 죽같은..고기가 들어이긴한데 닭고기가 맞나;;

암튼 일반 죽이 아니었어요 ㅋㅋ 죽도 짱!


기본반찬으로 싸먹거나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다 싸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ㅋㅋ

백김치가 그중에서 전 젤 맛있었던거같아요 ㅋㅋ


먼저 올려주신 삼겹살이랑 목살!! 고기가 두껍고 완전 맛있어보였어요ㅠ

초벌도 해서나와서 그런지 좀 늦게 나오더라구여ㅋㅋ


가만히 있으면 이렇게 다 잘라주세요ㅋㅋㅋㅋ

목살 삼겹살 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여ㅠㅠ


역시나 ㅋㅋㅋㅋㅋㅋ 넘나 맛난것!!!삼겹살도 두꺼워서 진짜 맛있엇고 

목살도 안퍽퍽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이건 참갈비살이에요 ㅋㅋ 양념이 좀 되있어서 불판이 탄다고

제일 나중에 먹으라고 하셨어요 ㅋㅋ


일단 오리는걸로...ㅋㅋ 자르기 어려우면 직원분들이 도와주시니까 부탁드려도 될거같아여;ㅋㅋ


오오오오 갈비살이 노릇노릇!!ㅋㅋㅋ

첨엔 막 길게 나와서 뭔가 싶었는데 ㅋㅋㅋ 막상 자르고 보니 우리가 먹는 갈비살이랑 비슷;ㅋㅋ


호주산이긴한데 소갈비살이라고 막 다 완전히 익혀드시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다 익혀먹는걸로;;ㅋㅋ

삼겹살이랑 목살도 정말 맛있었는데 이 갈비살은 더더더더더 맛있었어요.

양념이 되잇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암튼 정말 너무 맛있게 먹구 나온 불당돈 그릴이었습니당ㅋㅋ

담에 다시 가봐야겠어요~!!><ㅋ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삼겹살 맛집

숙성 삼겹살 추천!!


" 불당돈그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