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논현역 맛집/소고기 무한리필, 장어 무한리필/논현역 소고기::무한장소

by jjo_Mean 2017. 6. 18.

SNS에서 핫한!! 논현 무한장소.

소고기 무한리필/장어 무한리필

장어까지 무한리필이라니... 실화냐??ㅋㅋ

궁금해서 내돈주고 갔다온 무한장소에요~


 " 무한장소 " 

1인 18900원!!


전화번호 : 02-547-099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ㅋㅋㅋ 예약안하면... 대기가 길수도있어요ㅠ

그리고 1인 무한리필인 대신에 제약시간이 있어요! 2시간 !!

근데 2시간이면 많이 먹구 나갈수 있는거같아요..

예약하면 2층으로 예약을 해준다고합니당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 양파절임이랑 쌈~ㅋㅋ

셀프코너에 더 많인것들이 있으니까 갔다 드시면 되여 ㅋㅋ


저 빨간소스는 장어 소스에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고기랑 장어!ㅋㅋㅋ 소고기랑 장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장어는 2덩이 나오는데 한마리겠죠?ㅋㅋ 아니근데 이렇게 무한리필해서 남는게 있나...ㅎㅎ


장어가 생각보다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ㅋㅋㅋ

솔직히 무한리필이고 SNS에서 보구 찾아가는 맛집은 막 성공적인곳이 없었었거든여;;ㅋㅋ


소고기도 여러 부위가 나왔었어요. 보기엔 소고기도 맛있어보이고..

냉동이 아니었던거같아서 더 좋았어요.


차돌박이도!! 왁 ㅋㅋ 이건 내가 정말 좋아하는.^^

암튼 일단은 합격!


먼저 장어랑 소고기를 올렸어요 ㅋㅋㅋㅋ

차돌은 우리가 모르고 처음에 저렇게 올렸는데 그럼 안된데요ㅠ

어쩐지 불길이..장난 아니더라..ㅠㅠ 기름이 많아서 불판에 바로 올리면 안되고

아래사진처럼 도시락통같은 곳에 올려서 구워야된데여ㅠㅠ


요렇게!ㅋㅋㅋ 이렇게 구워도 얇아서 금방 익고 기름도 안새고 좋았어요.

우리는 나중에 여기에 김치도 볶아서 차돌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해보시길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어에 소스를 발라서도 먹어봤어요 ㅋㅋ

장어 생각보다 크죠!!!장어는 진짜 맛있었어요. 생각했던거 이상으로..ㅋㅋ

소고기도 괜찮았는데 당연히 소고기전문점에서 먹는 맛이랑은 다르죠^^;;

그래도 무한리필치고 맛있었던거같아요! 

우리는 거의 1인 두번씩은 리필해서 먹구 온거같아요 ㅋㅋ


마지막에는 우리가 장어만 리필을 해달라고했더니 큰놈으로다가 두덩이나 주셨어요..

원래 리필하면 한덩이씩 주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너무 자주시켜서 귀찮으셨나..^^..ㅋㅋ

마지막으루 우리는 장어만 먹구 나왔어요 ㅋㅋ 진짜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장어도 소고기도

맛있게 많이 먹구 나온거같아서 기분도 굳!!ㅋㅋㅋ


다음에 논현에서 먹게되면 또 가보고싶긴하네영ㅋㅋㅋ

대신 창문이 많이 없어서 연기가 가득하더라구요ㅠㅠ 그것만 빼면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SNS에서 핫한!! 논현 무한장소.

소고기 무한리필/장어 무한리필

장어까지 무한리필이라니... 실화냐??ㅋㅋ

궁금해서 내돈주고 갔다온 무한장소에요~


 " 무한장소 " 

1인 1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