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뒷고기전문점::황가네 뒷고기 특수부위 전문점

by jjo_Mean 2017. 6. 13.

불당동 맛집/.불당동 특수부위 전문점

회식장소로도 굳굳ㅋㅋ 전에는 은하철도993이었는데 상호가 바꼈더라구요 ㅋㅋ

" 황가네 뒷고기 "


전화번호 : 041-569-9993

주차공간 : 골목길


추천 ★★★☆☆

내부는 은하철도993때랑 같았어요 ㅋㅋ 왠지 그냥 상호만 변경된거같아요.

내부는 넓고~ 역시 포차분위기 ㅋㅋㅋㅋ


우리는 통삼겹살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곱창도 먹고 싶었는데 곱창이 2인분이상으로 주문을 해야된다구해서ㅠㅠ...

나중엔 곱창먹으러 와야겠어요.ㅋ


기본반찬이에요 ㅋㅋ

그냥 쌈이랑, 김치~ㅋㅋ 나중에 저 김치는 올려먹었어요 ㅋㅋㅋ 그게 더 맛있는듯


상추랑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도 나왔어요ㅋㅋㅋ


멜젓 맛나...ㅋㅋㅋ 생선 젓갈이 나왔어요 ㅋㅋ

취향에 맞게 찍어드시면 될듯..근데 저랑 엄마는 잘먹었어요.

비린맛도 당연 있긴한테 막 기분나쁘고 맛없게 비린 맛이 아니에요 ㅋㅋ


그리고 기본반찬으로 나온 김치찌개!!ㅋㅋ

김치찌개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엄마랑 둘이 밥한공기 먹어서 삼겹살도 다 구워지기전에

밥한공기 뚝딱...ㅋㅋㅋ


푸짐하게 한상~ㅋㅋㅋ 


이만큼이 2인분이에요 ㅋㅋㅋ 보기엔 적어보이는데

고기가 두꺼워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익어라익어라~~ㅋㅋㅋ 고기가 두꺼워서 익히기 힘들수도있는데

그냥 약불로 오래 굽는게 비개도 더 쫀득하고 골고루 잘익더라구요 ㅋㅋ

첨에 센불로 익혔는데 비개부분이 너무 딱딱해져서 못먹고 발라내면서 먹었어요ㅠ


고가기 두꺼워서 깍뚝썰기로..ㅋㅋㅋㅋ

삼겹살 맛은 다 언제어디서 먹어도 맛있죠!!><ㅋ

오늘도 역시 잘 먹구 왔습니당ㅋㅋㅋ


" 황가네 뒷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