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아산 배방 술집 추천::술짝

by jjo_Mean 2017. 6. 21.

배방 술집/배방 맛집 추천


" 술짝 "


전화번호 : 041-534-0085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2차로가게된 술짝!!ㅋㅋㅋ 주차장도 넓고 좋았어요 

실내도 깔끔하고 겉에서 보는거와 다르게 넓었어영 ㅋㅋ


기본안주는 역시 이과자죠~ㅋㅋㅋ


가격은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았어요 ㅋㅋ 비싼편두 아닌거같궁ㅋㅋ

우리는 먹태를 주문햇어요!


나오는게 시간이 좀 걸리긴 했지만 완전 짱이었어요ㅋㅋㅋ

먹태는 언제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술안주인거같아요 ㅋㅋ


땅콩도 요만큼~ㅋㅋㅋㅋ


먹태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마냥 바삭하기만 한것도 아니고 쫀득하기도하고..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용 ㅋㅋㅋ

나중에 2차로 또오기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