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 먹자골목 맛집::짚신매운갈비찜

by jjo_Mean 2017. 6. 11.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

매운갈비찜은 역시!! 짚신인거같음.ㅋㅋㅋㅋ


" 짚신매운갈비찜 "


전화번호 : 02-2068-9087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영등포역을 자주가면서 짚신매운갈비찜은 첨와봤어요..ㅋㅋ

머먹을지 고민하다가 오게된 짚신!ㅋㅋ


내부는 넓었어요~ㅋㅋ 사람도 꽉꽉 ㅋㅋ 다행이 우리는 한자리가 남아서

대기 안하고 바루 먹었어요 ㅋㅋ


우리는 돼지갈비찜 2인분이랑 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


주먹밥으로 안먹고 밥을 볶아 먹어두되는데

둘다 맛있는거같음..ㅋㅋㅋ


기본반찬은 요정도~ㅋㅋㅋ 체인점이라 어딜 가든 똑같아요ㅋㅋ

저 콩나물은 나중에 갈비찜에 넣어 드시는거에요.


먼저나온 날치알 주먹밥!!ㅋㅋ

직접 만들어 먹는 주먹밥~ 날치날도 김도 많이 들어가있어요ㅋㅋ

전 볶음밥보다 주먹밥이 더 맛있는거같음!!


그리고 나온 돼지갈비찜!!ㅋㅋㅋㅋ 첨엔 뼈에 붙은채로 나오는데 

가위로 다 손질 해주세요 ㅋㅋㅋ


ㅋㅋㅋ 우리는 매운맛 30%로 주문했는데... 매웠어요ㅠㅠㅠ

그래서 콩나물 왕창ㅋㅋㅋ 그럼 좀 덜매워요 ㅋㅋㅋ

암튼 정말 맛있는 돼지갈비찜.ㅠ_ㅠㅋㅋㅋ 정말 매운갈비찜은 짚신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ㅋㅋ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

매운갈비찜은 역시!! 짚신인거같음.ㅋㅋㅋㅋ


" 짚신매운갈비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