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고양터미널 카페/일산 카페/백석 카페/추천 카페::달콤커피

by jjo_Mean 2017. 5. 12.

일산 커피/고양터미널 카페/백석 카페

추천하고 싶은 카페!

" 달콤커피 [dal.komm COFFEE] "


전화번호 : 031-936-753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주차공간 : 고양터미널 주차장이용


추천 ★★★★☆


점심을 먹구 카페를 찾다가 가보게된 달콤카페!

저번에 강남에서 지나가면서 가보까~했는데

못가보고 이제 가보게됬어요 ㅋㅋ

커피마시러왔는데 입구에 허니몽이...ㅋㅋㅋ


그 옆을보니 또 이런 신박한 커피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마셔보고싶었지만 두잔만 주문 하는걸로!


----- 메뉴판 -----

 

한참을 고민하다가 우리는 허니몽 하나랑 크림키스카카오로 주문했어요ㅋㅋ

둘다 아이스!


엄청 빨리 나온 음료&커피!!

양도어마어마했지만 허니몽이랑 크림카카오커피 비쥬얼도 완전 굳이었어요.


허니몽 ㅠㅠ정말 맛있어요!!ㅋㅋㅋ 자몽을 너무좋아해서^^

음료 맨위에 자몽 과일을 올려줬는데 완전 컸어요.ㅋㅋ

과일도 먹으라구 이쑤시개까지^^;;ㅋㅋㅋㅋ

과일이 막~단건아니었지만 그래두 맛있었어용


크림키스카카오는 카페라떼?ㅋㅋ 크림은 단데 먼가 오묘~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했는데  전 그냥 카페라떼같아서 허니몽을 더 추천해드리고싶어요..ㅋㅋ


일산 커피/고양터미널 카페/백석 카페

추천하고 싶은 카페!

" 달콤커피 [dal.komm COFF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