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아산 지중해마을/지중해마을 예쁜 카페 추천::울랄라제이

by jjo_Mean 2017. 5. 30.

아산 지중해마을/지중해마을 맛집/지중해마을 카페

추천하고 싶은 카페!!


" 울랄라제이 "


전화번호 : 041-547-987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매주월요일휴무

주차공간 : 지중해마을 전용주차장


추천 ★★★★☆


지중해 마을에서 정말 예쁜 카페로 꼽히는 울랄라제이 카페!!

핑크핑크 너무 잘 꾸며져 있는거 같았어요.ㅋㅋㅋ


입구에 핑크 드럼통은 어찌나 예쁘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도 의자가 있는거보니 드럼통이 테이블인듯 싶어요;ㅋㅋ


내부에요. ㅋㅋㅋ 내부도 굳굳!!ㅋㅋ 정말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테이블 의자 모양 색도 다 가지가지인데 ... 다 어울리는듯한 느낌;ㅋ


이렇게 단체석도 있어요~ 따로 룸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조용히 얘기하기도 좋을거같아요.

저 냉장고는....여기서 쓰시는건가ㅋㅋ 갖고싶었어요;ㅋㅋ


메뉴에요!ㅋㅋ 우리는 딸기스무디, 키위스무디, 리얼청귤티, 아메리카노로 주문!

그리고 생딸기 와플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냉장고가 고장나 생크림이 상했데여ㅠ

그래서 머쉬멜로우 와플로 주문결정! ㅋㅋ 대신.. 머쉬멜로우 와플에 딸기를 올려주신데요!

감사합니당^__________^


너무나 이쁜 트레이에 담겨나온 음료랑 커피><ㅋ


이쁜카페 내부를 배경삼아... 청귤에이드랑 아메리카노 한컷!


그리고 나온 머쉬멜로우와플!ㅋㅋ 딸기도 정말 같이 주셨어요! 연유도 뿌려져있꼬~

과연; 마쉬멜로우 와플이 도대체 무슨맛일까 했는데...........정말 굳..완전 굳 0맛!!ㅋㅋ 완전 맛잇었어요.

마쉬멜로우 구워먹으면 맛있는거 아시나여?ㅋㅋ 정말 쫀듯하고 와플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대신 살이 엄청 찌는듯한 맛!!><...ㅋㅋㅋ

그래도 맛있는걸 우째^^...............ㅋㅋ 

암튼 정말 다 맛있게 먹고온 울랄라제이 카페였습니당ㅋㅋ


아산 지중해마을/지중해마을 맛집/지중해마을 카페

추천하고 싶은 카페!!


" 울랄라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