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성남 보드게임/야탑 보드게임::하프보드게임카페

by jjo_Mean 2017. 3. 31.


성남 보드게임 카페/야탑 보드게임방


" 하프보드게임카페 "


전화번호 : 031-705-8600

영업시간 : 오후 1시부터~연중무휴


추천 ★★☆☆☆





집가기전에 보드게임하자고 가본 보드게임방!

저는 보드게임방은 처음가봤어요.ㅋㅋㅋ

야탑에 놀러갔다가..ㅋㅋ 야탑동에있는 보드게임방을 찾아갔는데

건물구석에있어여 ㅋ





내부는 이래요~ 자리는 다 칸으로 쳐져있어서

즐기기는 좋았어요.

보드게임종류도 많았는데 종 정리가 안되있었어요;





방은 이렇게~

음료수 놓을 수 있는 칸도있고~





1인 1음료를 시켜야된데요.ㅋㅋㅋㅋ

가격은 쏘쏘..ㅋㅋ 레몬에이드 맛있음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임은 self!!!

음료는 1인당1잔..

현금거래는 절대 안되고, 코인을 갖다 쓸 수있어요.ㅋㅋ




이렇게! 코인들이 있어서 맘껏 갔다 쓰셔두되요 ㅋㅋ





원래 한두개만 갖고 가야되는데 우리는 왕창 들고들어왔어요 ㅋㅋ

첨엔 몰랐으니까^^

근데 환경이 좀 별루였어요.


우리가 한 보드게임 종류중에 숫자가 빠지거나, 카드가 없거나 하는게 너무 많았어요.

저 할리갈리에는 할리갈리2카드가 들어있었어요ㅡㅡ


뭔가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 보드게임방인거같았어요ㅠㅠ

저녁쯤되니까 담배냄새? 비슷한 냄새도 올라오고..ㅋㅋㅋ

암튼 그냥 그랬던 보드게임방이었슴당;ㅋㅋ



성남 보드게임 카페/야탑 보드게임방


" 하프보드게임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