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단양 여행②] 단양 패러글라이딩 카페/단양 카페 추천::카페산[CAFE SANN]

by jjo_Mean 2017. 4. 24.

정말 절경이 끝내주는 단양카페

내 머리위에서 패러글라이딩이 날라다녀요..

완전 추천하고싶은 카페


" 카페산[CAFE SANN]"


전화번호 : 010-4066-7762

영업시간 : 매일 09:00 - 07:00Last order 18:3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우리는 전날에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카페를 찾아왔는데

우리가 패러글라이딩한 곳 옆이더라구요 ㅋㅋ

진짜 올라오자마자 완전 놀랬어요.. 경치가 정말 미친듯이 이뻤어요.

카페 내부도 이쁘고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그냥 쏘쏘~ㅋㅋ 많이 비싼편도 싼편도 아니었어요.


내부 이쁘죠~ 밖에보면 테라스도있어요.

패러글라이딩 하는거 보면서 티타임~


절벽끝에 앉아...사진도 한컷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단양시내까지 한눈에 들어와요..넘나 멋진 풍경 ㅠ


패러글라이딩 하는거 보이시나용ㅋㅋㅋㅋㅋㅋ

저런 풍경을 계속 보면서 커피를 마시니깐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

패러글라이딩이 내 머리위까지 와서 놀래기도하궁..ㅋㅋ

진짜 패러글라이딩도 추천!!

카페산도 추천!!!!!!하고싶어요 ㅋㅋ


패러글라이딩 포스팅은 다음에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절경이 끝내주는 단양카페

내 머리위에서 패러글라이딩이 날라다녀요..

완전 추천하고싶은 카페


" 카페산[CAFE SA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