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선정릉역 카페/조용한 카페 추천::마만티[MAMAN-TEA]

by jjo_Mean 2017. 6. 5.

선정릉역 카페/선정릉 추천카페/조용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 마만티 [MAMAN-TEA] "


전화번호 : 02-564-6544

영업시간 : 매일 10:00 - 02:00명절당일 휴무

주자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금역구역있음.


추천 ★★★★☆


[ 메뉴판 ]

가격은 전체적으로 막 싼편도 비싼편도 아니었어요.ㅋㅋㅋ

한적한 동네에 있어서 정말 분위기도 좋고 조용하고ㅠㅠ

조용한게 너무 좋아요ㅠㅠ


ㅋㅋㅋㅋ전체적으로 조명이나 분위기도 좋았어요.

흡연구역도 따로있고, 테라스도 있고, 실내도 넓었어요 ㅋㅋ

자리마다 콘센트도 있음><!!


커피도 직접 자리까지 갖다주세요ㅠㅠ 사장님도 어리고 예쁘신데 친절까지 끜캬캏ㅋㅋㅋㅋ

정말 기분좋게 여유여유하고 온 카페입니당><ㅋㅋ


선정릉역 카페/선정릉 추천카페/조용한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 마만티 [MAMAN-T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