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스타벅스 커피 추천::pike place(파이크플레이스)

by jjo_Mean 2017. 4. 8.

스타벅스 커피 향 완전 굳>< 

전 스타벅스 파이크플레이스만 사다먹어용

스타벅스 "pike place"


가격 : 15000원


우리집은 스타벅스가서 커피를 사올때 원두 그대로 안갈고 사와요.ㅋㅋ

집에서 바로 갈아서 내려먹어야 향이 가드윽ㅋㅋ

향 안빠지게 통이나 봉투에 꼭 묶어서 넣어두고 먹으면 좋더라구요ㅋㅋ

뭔가 갈아서 가져와서 냉장고에 보관해서 먹으면 향이 덜한거같은..느낌적인 느낌이;ㅎㅎ


많이 쓴 커피를 싫어하시고 부드러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해드리고 싶은

커피입니당ㅋㅋㅋ


스타벅스 "pike pl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