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원역 맛집/수원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치킨 맛집 추천::땅땅치킨

by jjo_Mean 2017. 5. 5.

치킨 맛집/수원역 치킨/수원역 먹자골목

 " 땅땅치킨 " 


전화번호 : 031-246-3557

영업시간 : 매일 12:00~00: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신불당점 땅땅치킨에 이은 두번째 포스팅!!!!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용ㅋ

↓↓↓↓↓

http://jjomin.tistory.com/209


우리는 치킨집으루~~~~

사진이 미흡해도 치킨은 언제나 옳다~넘나 맛있는 치킨이에요.

우리는 세트5번 후왕치친+매콤찹스+감자튀김 세트로 주문했어요.


먼저나온 감자튀김.! 양 엄청 많아요ㅋㅋㅋ

감자튀김만 먹다 배부를수도^^;;ㅋㅋ 


요것이 바로 후왕치킨!!!

오오 짭쪼름하고, 바삭하고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

원래 간장치킨 종류를 좋아해서 짭짤한게 좋더라구요ㅋㅋ


매콤찹스 치킨!ㅋㅋ 이것도 괜찮았어요 바삭하고.

후왕이랑, 매콤찹스 다 맛있엇는데 전 후왕치킨에 한표!ㅋ


세트도 먹으면 더더 좋을거같아요.

치킨 맛집/수원역 치킨/수원역 먹자골목

 " 땅땅치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