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돈까스 맛집::돈까스클럽

by jjo_Mean 2017. 5. 2.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돈까스 맛집

추천하고싶은 돈까스 맛집

 " 돈까스클럽 " 


전화번호 : 041-573-11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오늘은 엄마랑 돈까스클럽에 저녁을 먹으러갔어요.

위에는 피자메뉴에요ㅋㅋ우리는 오면 항상 고르곤졸라피자로 시켜먹어요

오늘도 당연히!ㅋㅋ 고르곤졸라피자는 시킬예정^^


돈까스도 종류가 많아용ㅋㅋㅋ 스파게티도있고~ㅋ

돈까스에선 왕돈까스랑 해물돈까스 추천!!

근데 다 맛있는거같아용ㅋㅋ


우리는 고르곤졸라피자 하나랑 소고기샐러드로 주문했어요ㅋㅋ


먼저나온 소고기샐러드! 고기도 많고 완전 good..ㅋㅋ

고기도 맛있고 샐러드도 오리엔탈소스를 뿌려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따뜻한게 아닌데도 샐러드에 있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첨에 샐러드를 시킨다해서 싫다했었는데..

안먹어봤으면 후회했을듯^^


그리고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여기 고르곤졸라피자가 전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얇지도 않고 너무 맛있음..ㅠㅠ


치즈 줄줄~ㅋㅋ 치즈가 흘러내려용ㅋㅋ 조각조각마다 마늘도

올려져있공ㅋㅋ 완전 추천!!!! 


둘이 저녁식사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용ㅋㅋ

담에 또 가야지이이!!!!!!!!!!!!ㅋㅋ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돈까스 맛집

추천하고싶은 돈까스 맛집

 " 돈까스클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