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수원 맛집/수원역 맛집/육회 맛집/술집 추천::육회독존

by jjo_Mean 2017. 5. 7.

수원 맛집/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추천 술집

육회 양도 맛도 good!

 " 육회독존 " 


전화번호 : 031-222-3513

영업시간 : 매일 18:00 - 05: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1차로 배불리 먹고 2차로 온 육회독존!ㅋㅋ

오랜만에 수원역에 왔더니 새로운 가게들이><ㅋㅋ

내부는 막~ 넓지도 좁지도 않았어요ㅋ 그래도 사람들은 만땅..

다행히 한자리가 남아서 앉았어요하핳


가격도 괜찮았어요ㅋㅋㅋ 막 싸지도 비싸지도~ㅋ

우리는 산낙육회랑 육회초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


먼저 나온 소고기뭇국!!ㅋㅋ 육회집가면 기본안주로 많이 나오는거같아요.

끓어라끓어라~~ㅋ


그리고 바로 육회 소스가 나왔어요.ㅋㅋ

들깨소스랑, 참기름 초고추장같은거 조곰..ㅋㅋ 다른 육회집은

직접 취향에 따라 만들어먹게 소스들이 있는데 여긴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먼저나온 육회초밥!!ㅋㅋ 넘나 맛있는것...ㅠㅠ

역시나 맛있어요...ㅋㅋㅋ 밥양이 조오금 많은거 같았는데

먹으면 또 그게 아닌거같고..ㅋㅋ 그래도 만족이었어요.


바로 같이 나온 산낙육회!ㅋㅋㅋ 산낙지 육회 양이 적은편은 아니었어요ㅋ

육회도 맛있고, 낙지두 맛있꼬~ㅋㅋㅋ

5명이서 2차로와서 그런가 다 못먹고 나왔어요ㅠ_ㅠ


2차로 가기 좋은 곳 같아요ㅋㅋ 수원역 먹자골목 추천 맛집입니당

수원 맛집/수원역 맛집/수원역 먹자골목 추천 술집

육회 양도 맛도 good!

 " 육회독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