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일산 맛집/고양종합터미널 맛집/백석 맛집::토부가

by jjo_Mean 2017. 5. 6.

일산 맛집/백석 맛집/고양종합터미널 맛집

푸드코트 먹거리 많아요~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에 있어요.

" 토부가 "


영업시간 : 09:00~21:00

주차공간 : 고양종합터미널 전용주차장 이용


추천 ★★★☆☆


점심좀 지나서 만나 배고픈 우리...

간단히 밥을 먹으려구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드에 왔어요.

여긴 먹을게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ㅜㅜ 돌아다니다가 고르게된 덮밥집이에요.


우리는 소고기덮밥하나랑 냉모밀세트를 주문했어요.

냉모밀 세트에는 미니덮밥을 하나 고를 수 있는데 제육덮밥으로 주문!


중앙에 이렇게 넓은 자리가있는데 음식을 갖고 와서 여기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요.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해서 좋았어용ㅋ


드디어 나온 음식! 냉모밀 양도 많더라구요 ㅋㅋ 미니 덮밥도 완전 대박~

계란 후라이까지 올려져 있었어요. 

매콤제육인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도 않고 적당했어요.ㅋㅋ 


소고기덮밥도 good!! 사골국인가..저 국이.. 많이 먹어본 국인데..ㅠㅠ

국도 맛있고 덮밥도 괜찮았어요ㅋㅋ 양이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ㅋㅋ

간단히 식사하기 정말 좋은 곳 같아서 추천합니다!!ㅋㅋ


일산 맛집/백석 맛집/고양종합터미널 맛집

푸드코트 먹거리 많아요~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1층에 있어요.

" 토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