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삼겹살::도네누 통삼겹갈비

by jjo_Mean 2017. 5. 4.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삼겹살/가격대비 갑

도네누 볏짚 삼겹살 맛집 추천/회식장소 추천

 " 도네누 " 


전화번호 : 041-534-9284

영업시간 : 14:00 - 02:0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이용 


추천 ★★★☆☆


오늘은 급 회식?ㅋㅋㅋ 그냥 직원들이랑 밥먹자하다가 오게된 도네누!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아요 ㅋㅋㅋ 우리는 참나무통삼겹살2인분이랑 볏짚삼겹살2인분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오늘은 사람이 많았어요ㅋㅋ 다행히 자리한자리는 남아있더라구요ㅋ

내부도 넓고 깔끔했어요 ㅋㅋ


기본반찬은 간단히 나오는데 셀프코너에는 많아요..ㅋㅋ

마늘 파절이 김치 등등 기본 쌈 메뉴들이 있었어요.


미역국도 나왔어요.ㅋㅋㅋ 상추도 싱싱해보이고~ㅋ


요 양념에는 콩나물을 넣어서 같이 먹는거래요.ㅋㅋ

보기엔 많이 짜보이는데 생각보다 짜진 않았어요ㅋㅋgood good!!


먼저나온 참나무통삼겹살이에요.

고기도 두껍고 양도 많은듯!!


역시 맛있!!ㅋㅋㅋ 고기도 잘라져서 나와서 굽기도

먹기도 편했어요ㅋㅋ 암튼 왜 참나무통삼겹살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음!!!


그리고 바로 나온 볏집삼겹살이에요ㅋㅋㅋ

근데...참나무통삼겹살이랑 뭐가 다르지..?ㅋㅋ 보기에도 맛도 너무 똑같아서

알바하는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모르시더라구요..

도대체 뭐가 다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맛있게 다 먹긴했지만.. 이게 볏집인지 참나무통삼겹살인지는 아직도 미스테리~ㅋ


그래도 저렴한가격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좋은거같아요.

추천추천해드립니당.ㅋ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삼겹살/가격대비 갑

도네누 볏짚 삼겹살 맛집 추천/회식장소 추천

 " 도네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