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 맛집/신방통정지구 맛집/곤드레밥 맛집::산울 곤드레

by jjo_Mean 2017. 5. 3.

천안 맛집/신방통정지구 맛집/곤드레밥 맛집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곳 추천!

" 산울 곤드레 "


전화번호 : 041-578-2277

영업시간 : 평일 09:00~22:00 주일 휴무

주차공간 : 앞 골목


추천 ★★★★☆


엄마아빠랑 저녁먹으러 곤드레밥집을 갔어요ㅋㅋ

평소에 자주가서 먹었는데 오늘은 오삼불고기도 먹어보는걸로!

우리는 곤드레밥 두개랑 오삼불고기 하나를 주문했어요.


원산지에요ㅋㅋㅋ 참고하시길~

고추가루 빼고 다 국내산이네요ㅋㅋ


먼저나온 오삼불고기!!ㅋㅋ

양도 완전 많았어요~ㅋ 완전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나왔어요.

점에 주문할때 안주용이라고 그냥 한접시 나오는거라고 하셔서

기대 안하구 시켰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요ㅋㅋ

셋이 먹기에 정말 괜찮은 양이었어요.


기본반찬들도 정말 다 맛있어요.

조미료하나 없는 반찬들같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도 완전 GOOD~ㅋㅋ


바로나온 곤드레밥!ㅋㅋ 곤드레밥에 간장양념 넣고~

비벼서~ 악ㅋㅋ 저도 곤드레밥은 엄마가 집에서 해주셔서 첨 먹어봤었는데

맛있었어요. 곤드레가 몸에도 좋데요ㅋㅋ


곤드레밥 한숟가락에 고기한점><ㅋㅋ

계속 이렇게 먹어는데도 고기가 남아서 밥 한공기를 추가했어요.

근데 추가한 밥이 곤드레밥으로!!! 우리가 단골인거 아시고 서비스로^__^!!!

완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행복크ㅋㅋ


나중에 또 방문하겠습니당~~ㅋㅋㅋ


천안 맛집/신방통정지구 맛집/곤드레밥 맛집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곳 추천!

" 산울 곤드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