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양갈비 양꼬치!!전문점::태인양꼬치

by jjo_Mean 2016. 9. 24.

양갈비 양꼬치!!전문점

 

'태인양꼬치'

 

전화번호 02-2678-0653

영업시간 15:00~03:00 연중무휴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친구가 완전 입에 닳도록 추천을 한 양꼬치집!

도대체 얼마나 맛있으면 기대해도 좋다고 난리난리를 하더라구여 ㅋㅋㅋ

늦게가면 대기하고 드셔야되여...ㅜㅜ 우린 미리 예약하구 갔어요!! 단체로 방문시

예약하고가세용~ㅋㅋㅋ

 

 

 

 

메뉴판을 보면 그렇게 가격은 아니에요!! 둘이 가면 양갈비 하나랑 양꼬치 하나 시켜먹어도

될 거 같아용ㅋㅋ 양갈비가 1인분에 2조각이 나오는데 짱짱커요 ㅋㅋ

우린 1인 1양갈비스테이크를 시켰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나온 양갈비스테이크!!!! 짱짱이죠...엄청커요. 다른데서 먹던 그런 양갈비크기가 아니에요.

비쌀만 했어용...ㅋㅋㅋㅋㅋ양갈비는 가만히 있으면 첨엔 직원분들이 와서 직접 구워주세용ㅋㅋ

불판이 너무 쎄서 잘못 구우면 타버려요ㅠㅠ

 

 

 

 

흐흐 노릇노릇~ㅋㅋㅋㅋ보기엔 양갈비가 두꺼워보이는데 완전 빨리 익어요!!ㅋㅋ

속은 다 안익히고 먹는거래요!! 그래서 이름을 스테이크라고 붙였나 했어용..ㅋㅋ

 

 

 

 

정말 잘 구워주시는 사장님ㅋㅋㅋㅋ사장님이 아니라 일하시는분인가..ㅋㅋ암튼 재미도 있으시고

잘 구워주시드라구용ㅋㅋ 뼈는 나중에 따로 구워먹게끔 뼈도 잘 발라주세요ㅋㅋㅋㅋ

 

 

 

 

호호ㅗㅎ히히히히히히ㅣ힣 사진보고 흥분함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맛있겠죠ㅠㅠ

맛있어요...진짜 노릇노릇 이런 양갈비는 첨이에용 또먹고싶다ㅠㅠㅠㅠㅠ

첨에 안에가 살짝 안익어서 냄새날거같고 그랬는데 전혀아니에요ㅋㅋㅋㅋㅋ

말도 안하고 계속 먹은거 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또띠아에요!! 양갈비를 또띠아에 싸먹는건 또 처음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저기 저..칠리랑 토마토를 섞어만든 소스랑 어니언?샤워크림?머라해야될지모르겟지만 암튼 저 소스에 찍어서 싸먹는거래요!!

첨엔 맛이 상상되지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홍일점이라고 싸주신 또띠아쌈!!ㅋㅋㅋㅋㅋ

하 와...또띠아를 불판에 살짝 데쳐서 소스에 양상추에 양파저린거에 싸주시는데..

아 입에넣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눈이 번쩍.ㅋㅋㅋㅋㅋㅋㅋ그 후로 친구들도 다 저렇게 먹기 시작했어요ㅋㅋㅋㅋㅋ

메뉴판엔 또띠아 추가는1000원이라 적혀있는데 맛잇게 먹어주면 추가요금 안받고 달라는대로 준데요!!!><ㅋㅋㅋㅋㅋ

우리도 한 4번 더 달라해서 먹은거같아요..ㅋㅋㅋ

 

 

 

 

요로콤~ 남겨뒀던 뼈를 구워먹었어여 !!! 아 진짜 뼈 뜯어 먹는것도 정말 맛있어요..

어떤 고기든 뼈에 붙어있는게 젤 맛있다고 하잖아용!ㅋㅋㅋ 이것은 정말 짱짱ㅋㅋ

뼈도 그냥 살짝만 구워먹었어요. 금방 익어서 오래두면 타요ㅠㅠ

 

 

 

 

양꼬치 집에서 빠질 수 없는 칭따오 맥주!!ㅋㅋ 저도 칭따오맥주 완전 좋아하는데

역시 양고기엔 칭따오!!ㅋㅋ첨엔 계속 맥주만 홀짝홀짝하다가 애들한테 한소리 들었어영 ㅋㅋㅋㅋ크크킄ㅋ

저거 한병에 6000원하더라구요!! 젤 큰병이긴하지만 좀 비싼가격이었어요 ㅋㅋ

근데 다른데가두 칭따오 가격은 비슷할거에요ㅋㅋ

 

 

 

 

서비스로 나온 양고기 육회!!! 이 육회 부분이 양갈비 부분이래용ㅋㅋㅋ

근데 맛은 그냥 우리가 먹는 한우육회랑 다른게 없엇어요 ㅋㅋ 똑같은맛이에요.

이것도 역시 맛있어서 육회를 하나 시켜먹을까하다가 늑간살을 먹어 보고 싶다구해서

늑간살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로 시킨 늑간살!! 첨엔 이게 뭔가~했어요 ㅋㅋ 저두 첨 먹어보거든요ㅋㅋㅋㅋㅋㅋ

양갈비에서 부드러운살을 뜯어낸거라는데..흠 일단 구워보기로!!

 

 

 

늑간살은 갈매기살 굽듯이 돌돌구워줘야되는거같아요 ㅋㅋㅋ 금방 타기두하고 겉껍질이 얇은거같기두하구

이것두 완전 금방 익었어용ㅋㅋ먹어봤는데 아...이것도 역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양갈비보다 부드러운 고기?? 식감이 진짜 부드러웠어용ㅋㅋㅋ

양갈비가 더 맛있다는 친구들도 있었고 늑간살이 더 부드럽고 맛있다는 친구들도 있었꼬~전 둘다 맛있었꼬~ㅋㅋㅋ

 

서비스도 정말 좋고 직원분들도 좋으시고 실내도 깔끔한 양꼬치집 같아용

정말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양고기 맛집!!!!!

 

'태인양꼬치' 완전 강추합니당!!!!!><

 

 

※ 신논현에도 태인양꼬치 2호점이 생겼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