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신방동 돈까스 맛집!!::천안1호점 퓨전돈까스전문점 홍익돈까스

by jjo_Mean 2016. 9. 20.

천안1호점 돈까스 맛집!! 퓨전 돈까스전문점

 

" 홍익돈까스 "

 

전화번호 : 041-572-4011

주차공간 : 홍익돈까스 건물 뒷편

 

추천 ★★★★☆

 

 

 

 

 

 

오늘은 동생가게에 놀러갔다가 엄마랑 저녁먹으러 홍익돈까스로~ㅋㅋㅋ

홍익돈까스는 국내산 1등급 등심으로 만들어진데요!! 그래서그런가 돈까스 맛이 다른데랑 달라용ㅋㅋㅋ

고기가 보들보들~~~

 

 

 

 

다른 지점의 홍익돈까스는 가보지 않았지만 외관이 너무 이쁘게 꾸며져있는 것 같아요.

밖에 테라스는 티타임을 할 수 있도록 꾸며 놓은 거래용. 분위기있죠!?!?

 

 

 

 

입구 들어서자마자 있는 공간이에요!! 티비도 있고 위에 걸려있는 메모를보면

돈까스를 먹으러오지 않아도 그냥 차마시고 커피마시고 할 수 있도록 되있는 공간이래요 ㅋㅋㅋ

 

 

 

 

평일이고 아직 저녁시간때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자리가 넓어보이는데

주말에 사람 많을땐 정말 좁다고 느껴져요ㅠㅠ 주말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대기해야되요ㅠㅠ

주방앞에 걸려있는 메뉴판도 너무 이쁘고 주방도 다 오픈되있어서 안에서 요리하는걸 다 볼 수가 있어요!ㅋㅋ

믿고 먹을 수 있는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 메뉴판을 보면 퓨전돈까스점 답게 신기한 돈까스들이 많아요!!!ㅋㅋㅋ

먼저 제일 많이 먹는 메뉴가 왕돈까스랑 해물볶음우동이래요!! 주문 1위2위를 차지하고있어요.

저두 둘다 먹어봤는데 정말 왕돈까스는 짱짱크고맛도 좋고, 볶음 우동은 진리에요 ㅋㅋㅋㅋㅋ짱짱맛있음ㅠㅠ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 맘뿐이에요..ㅠㅠㅠㅠ

 

( TIP. 팁아닌 팁일지도모르지만 3명이서가면 왕돈까스하나랑 볶음우동하나 시켜서 드시면 양이 어마어마하기때문에 완전 배불리 드실수 있어요!! )

 

 

 

 

이번엔 새로운 돈까스를 도전해보기위해! '크림돈까스'를 시켰어요 ㅋㅋㅋㅋ

첨에 주문할때 매콤한데 괜찮겠냐고 물어보시길래.. 돈까스가 매워봤자겠지!!하고 괜찮다했어용ㅋㅋㅋㅋㅋ

 

크림돈까스(11000원) + 가쓰오우동(5000원) = 16000원!!

이렇게 시켰습니당ㅋㅋㅋㅋ

(크림 돈까스가 맵다길래...혹시나해서 볶음밥시키려다가 국물이 필요할거 같아서 우동시켰어요ㅋㅋ)

 

 

 

 

드뎌 나온 우동이랑 돈까스!!ㅋㅋㅋ

우동은 역시나 맛있었어용ㅋㅋㅋ 유부?도 완전 잔뜩~ㅋㅋㅋ 양이 많았어요><

깍두기랑 피클은 처음에만 나오고 추가리필은 셀프에용ㅋㅋㅋ 주방쪽으로 가시면 조금조금씩 접시에

담아져있는데 먹을만큼만 가져오시면됩니당ㅋㅋㅋ

 

 

 

 

메뉴판에있는 그림과 똑같이 나온 크림돈까스!!ㅋㅋㅋㅋ저기저기 고추들보이나요...

첨에 한입했을때 크림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오~~했는데.. 생각보다 매운맛에 다시한번 오~ㅋㅋㅋㅋㅋ

첨엔 혀가 살~짝~아린정도?ㅋㅋㅋ 첨에만 맵고 먹다보니깐 매운거 모르고 먹었어용ㅋㅋㅋ

 

 

 

 

국내산 1등급 등심 돈까스!!ㅋㅋㅋ 튀김도 두껍지않고 안에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꽉차있어용ㅋㅋㅋ

크림소스라 많이먹으면 느끼 할 줄알았는데 전혀 느끼하지도않았어요 ㅋㅋ 매콤한 맛때문인가...ㅋㅋㅋ

두명이서 우동이랑 돈까스하나 시켰는데 배불러 죽는줄...결국 조금 남겼어요ㅠㅠ

 

정말 부드러운 돈까스전문점 '홍익돈까스' 추천합니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