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두정동,백석동 고급진 소고기맛집 회식장소 행사장소::승지원

by jjo_Mean 2016. 9. 25.

천안 백석동 두정동 소고기 맛집

회식장소로 분위기 갑!!

 

' 승 지 원 '

 

전화번호 041-567-7887

주차공강 : 전용주차장 넓음

추천 ★★★★★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을 맞아 갈비를 먹구 싶다는 엄마를 위해 승지원으로 고고!!ㅋㅋ

입구부터 웅장하고 멋있어요. 주차 공간도 엄청 넓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도 정말 고급져요. 전통 외식업체라그런지 타이틀에 맞게 정말 이쁘게 꾸며져있는거같아요.

입구마다 통로마다 직원들이 다 대기중이라 부담스러우면서도 서비스가 짱좋았어요.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는곳과 오픈되어있는 곳으로 나눠져있어요~ㅋㅋ 우린 항상 오면

룸으로 가는데 정말 조용하고  아늑해요!!ㅋㅋ 소모임하기 정말 좋은 장소같아요.

물론 사람 많아도~모임하기 좋은장소!!  큰 룸도 이찌요~~

 

 

 

승지원에서는 이렇게 소갈비 선물세트도 판매하고있어용ㅋㅋㅋ

먹구 선물세트로 사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용ㅋㅋㅋㅋ

선물세트에는 고기+묵은지+명이나물+짱아찌+영양부추도 추가로 판매되고있나봐용

 

 

 

ㅠㅠ메뉴판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순식간에 주문하고 메뉴판을 가져가셨어요흑흑

우린 소갈비 3인분을 시켰어요!! 우리가 시킨건 1인분에 28000원 소갈비! 주말이라 32000원으로 소갈비세트가 있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하지만...밥만 추가된 가격이라길래 그냥 고기만 시켰어요. 나중에 밥말구 냉면을 먹을예정이기때문에 하핳><ㅋㅋㅋㅋㅋ

 

제일먼저 나온 죽과 동치미 국물이에용ㅋㅋㅋㅋ

 

http://www.sjwr.co.kr/menu/coursemenu.asp

 

메뉴판을 찍지 못한 관계로 ... 승지원 사이트 메뉴 링크해드릴게용 참고하세요!! 저기서 예약도 가능합니당ㅋㅋㅋ

 

 

 

드뎌나온 반찬들~ㅋㅋ 여기 나온 스끼다시는 다 맛있는거 같아요ㅠㅠㅠ

샐러드종류도 두종류나 되고~ 깐쇼새우랑 저기끝에서 손질해주고 계시는 엄청 큰 생선도 맛나구ㅋㅋ

계절에따라 조금씩 반찬은 바뀌는거 같아용 예전엔 돈까스도 나왔던거같은데 ㅋㅋㅋ 암튼 한상 가득 차려주세용ㅋㅋ

 

 

 

이게...소고기로스라고 하셨던거같아용ㅋㅋㅋ 진짜 완전 이건 녹아요ㅠㅠ

핏기...짱이죠 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더 달라구 해서 먹구 싶었어요 ㅋㅋ

 

 

 

안에 야채랑 같이 싸서 먹은 소고기로스!~~ ㅋㅋㅋㅋ 완전 맛있어보이죠~~ㅋㅋㅋㅋㅋ

갈비말고 이걸로만 갔다 달라고 하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총 6점나와서 두점밖에 못먹었어요 흑

 

 

 

깐쇼새우! 안에는 그냥 생새우마냥 톡톡 터졌어요!ㅋㅋ 오자마자 엄마아빠랑 순식간에 흡입해 버렸어요 ㅋㅋㅋ

아직 갈비도 안나왔는데 ㅠㅠㅠㅠ 반찬들이 맛나서 막 먹었어요ㅠㅠ 깐쇼새우는 더 달라고 안했는데도

한번 더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도 짱이에용ㅋㅋㅋ

 

 

 

요건 유자 샐러드! 제가 젤 많이 먹었어요...엄마아빠는 다른 샐러드를 드시고ㅋㅋㅋ저 위에 올려져있는게

콩 종류라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조화도 잘 맞고 ㅋㅋ 고기에 싸먹으니까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게 바로 아까 열심히 손질해 주셨던 생선이에요 ㅋㅋㅋㅋ 손질 되기 전에 사진찍고싶었는데

아줌마가 막막 나오자마자 손질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생선이 어마어마하게 컸어요.

양념이 되서 나왔는데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용ㅋㅋㅋㅋ

 

 

 

드뎌나온 소갈비!!ㅋㅋ 3인분이에요~ㅋㅋㅋ 보기엔 양이 적어보이나..ㅋㅋㅋㅋ

근데 항상 다먹으면 배부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스끼다시를 막 먹구 있으면 직원분이 와서 고기를 구워주세용ㅋㅋㅋㅋㅋ 사진찍을라니까

직원분이 고기를 이쁘게 놔주시더니 찍으라고 하시던군여 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다 구워진 소갈비~~~~~~!!ㅋㅋㅋ 분명 반찬들 많이 먹었는데 또다시 군침이돌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따로 찍어먹는 양념소스는 없어요! 야채랑 명이나물등을 싸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전 유차소스 샐러드랑 같이 싸먹었어용ㅋㅋ 완전짱 ㅠㅠ

 

 

 

고기를 다 먹고 시킨 비빔냉면!!ㅋㅋㅋㅋ 고기를 먹고 냉면을 시키면 5천원이에요 ㅋㅋㅋㅋ

승지원은 물냉면 비빔냉면 공기밥시키면나오는 된장찌개 진짜 다 맛있어요 ㅋㅋ

그래서 우리는 가족이 오면 하나씩 다 시켜요ㅋㅋㅋ

 

 

 

승지원 냉면이 진짜 맛있고 면이 쫀득한게 이 면발이 정말 얇아요!!

다른 냉면이랑 다르게 막 질기지도않고 비빔냉면은 양념도 완전 good이에요!ㅋㅋㅋ

 

 

 

 

다먹으면 후식으로 차를 줘용ㅋㅋ 예전에 갔을땐 오미자차였나...다른거였던거같은데

오늘은 매실차더라구요~ㅋㅋㅋ소화에 좋은 매실차!! 깔끔하게  호로록!!ㅋㅋ

 

 

 

성인 3인 96000원~!! 소갈비니깐...적당한 가격인거같아요 ㅋㅋㅋㅋ

특별한 날이나 행사있는 날에 가기 좋은거 같아용ㅋㅋㅋ

 

정말 서비스 좋고 분위기 좋고 도 좋은 소고기 전문점

" 승 지 원 " 추천합니다용~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