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논현역 맛집, 강남역 맛집 :: 이춘복 참치 [참치맛집]

by jjo_Mean 2016. 9. 26.

신논현역 2번출구 앞 깔끔한 참치 전문점 맛집


 ' 이춘복 참치 '


전화번호 02-542-4558

이용시간 : 매일 11:00~02:00 일요일 13:0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네번째 방문하는 이춘복 참치!!ㅋㅋㅋ 제가 참치를 좋아해요...ㅋㅋㅋㅋㅋ

비싸서 자주 못가긴하지만 이번엔 두달전부터 먹자먹자했던 참치를 먹으러 고고!!


원래 처음엔 종로에있는 이춘복 참치를 처음으로 갔었어요ㅋㅋㅋ 종로는 스페셜참치가 25000원인데

신논현점은 28000원이더라구요ㅋㅋㅋ 저번에도 신논현점으로 한번 왔었는데 맛있어서 재방문했어용ㅋㅋㅋㅋ


메뉴판은 못찍은 관계로>.<

아래 가격 알려드릴게용 참고하세요!ㅋㅋ


스페셜 참치 - 28000원

실장추천참치 - 38000원

일품참치 - 55000원

혼마구로 - 75000원




들어가자마자 있는 스텐딩자리에용ㅋㅋㅋ 우린 항상 방으로만 갔어요 ㅋㅋㅋ 여기있으면

직접  떠서 맛있는 부위 막 주시고 이러시는거 같은데 ㅋㅋ

앉아본적은 없어용ㅋㅋ




위에 사진은 일부..앞으로가면 더 넓은 좌석들이ㅋㅋㅋㅋㅋㅋ짱짱넓죠ㅋㅋ저 분명히 여기 와본곳인데

뒷쪽은 처음가봐서 이렇게 넓은 자리들이 있는지는 처음 봤어요 하핳ㅋㅋㅋㅋㅋㅋㅋ




안제있는 자리들도 정말 좋아용ㅋㅋ자리별로 칸막이로 쳐져있어요 ㅋㅋ 친구들끼리와도좋은거 같아요

조용조용하고ㅋㅋ주말 저녁시간엔 미리예약하고 가세요!!ㅋㅋ




우리가 시킨건 스페셜참치에요 ㅋㅋㅋ 젤 먼저 죽이랑 미소국이나와요ㅋㅋㅋㅋ 죽은 검은깨죽같아요.

저번에는 다른 죽이었던거같은데 자주 바뀌나봐용ㅋㅋㅋ 전 죽이 싱거워서 저기있는 참기름 조금에 소금 넣어먹었어용ㅋㅋ




그리고 바로 나오는 참치!!ㅋㅋㅋㅋㅋ아 진짜 맛나게보이죠ㅠㅠ 제가 젤 좋아하는 뱃살도있고~ㅋㅋ

일단 막 먹기 시작했어용ㅋㅋ저 생와사비도 짱이에요..다 잘먹던데 전 와사비를 싫어하는관계로..

초고추장을 찍어먹었어요 ㅋㅋ초고추장은 처음엔 안나오고 달라고해야 줘요!




이춘복참치 신논현점음 스끼다시는 많지 않아요 ㅋㅋㅋ 오히려 전 이게 좋았어요.

맨날 스끼다시먹다가 배불러서 참치를 많이 못먹었었는데 ㅋㅋㅋㅋ

여긴 스끼다시도 천천히 갔다주더라구요.

일단 기본셋팅으로는 초밥과 미소국 죽 알이꽉찬 생선? 샐러드 무조림정도로만 나와요.




하아 전 초고추장에 찍어서 새싹무랑 김에 싸먹었는데 완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ㅜㅜ




한접시 후딱먹고 참치리필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리필도 양이 얼마나 많던지 부위별로 다 리필해주셨어요.

다시 맛있게 냠냠냠><ㅋㅋㅋ




두번 리필한 회를 다 먹었는데 실장님께서 눈물주랑 이 참치회 한접시를 직접 갖다주시더라구요!

맛있고 귀한 부위들로만 갔다주셨다고해용 저기 제일 빨간부분이 머릿살이라 하신거같은데

리필할땐 저 부위는 안주신데요ㅠㅠ 비싸고 맛있고 많이 안나오는 부위라ㅠㅠㅠ

한점씩 먹었는데 정말짱짱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이 바로 참치눈물주!!ㅋㅋㅋ참치 눈물주라해서 안에 정말 눈물액같은 그런거랑 복분자랑 섞여 나온 술이에요.

냄새는 맡지마세용~ㅋㅋㅋㅋㅋ 천천히 드셔두 안되요~ㅋㅋㅋㅋ비려요..빨리빨리 호로록 먹으면 맛있어요!

마지막엔 달달한 복분자 액기스로 마무으리!!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전 참치집가면 항상 젤 기대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요것!이기두해요 ㅋㅋㅋㅋ




참치를 먹다모면 나오는 마끼!!ㅋㅋ 첨에 안주시고 먹다보면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배부른데도 먹게되요 ㅋㅋㅋㅋ

 꽉찬 날치알때문인지 정말 맛있었어용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4명이서 4번을 리필해먹었어요...ㅋㅋㅋㅋ

참치 1인 1접시 ㅋㅋㅋㅋㅋㅋㅋ정말 맛있고 느끼하지도않고 깔끔했던거같아요~


자리도 정말 넓고 띄엄띄엄 칸막이로도 되어있어서 조용히 잘먹고 잘 논거같습니당


신논현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깔끔한 참치회 맛집


 ' 이춘복 참치 '  완전추천합니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