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버거킹 9월 이벤트!! 9월19일(월) ~ 25일(일) 단7일간 와퍼주니어1900원!!51%할인::버거킹

by jjo_Mean 2016. 9. 19.

버거킹 9월19일(월) ~ 25일(일)

 

" 와퍼주니어 1900원! 할인이벤트!!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하고 제일 혜택 많이 보는게 버거킹같아용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오는 할인이벤트 카톡!ㅋㅋ 퇴근길에 버거킹들려서 저녁으로 먹기로했어요

 

 

 

 

버거킹 도착하자마자 줄때문에 놀랐어요ㅠㅠ 하 언제 기다리지...사갈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ㅋㅋㅋㅋㅋ

왔으니까 그냥 기다리느걸로............... 입구까지 꽉차있었어요ㅠㅠ

 

 

 

 

와퍼주니어 단품이 3900원! 세트는 5900원..ㅠㅠ 햄버거 크기에 비해서는 비싼 가격같아요ㅠㅠ

그래도 패티가 소고기패티이니까 사먹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9월25일까지 7일동안 하는 버거킹이벤트에요!!!! 완전 싸죠옹??ㅋㅋㅋ 저는 와퍼주니어를 먹을라고 왔는데

베이컨치즈 와퍼주니어가 눈에 들어오는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꺼랑 같이 베이컨치즈 와퍼주니어 2개랑 감자튀김 라지사이즈를 주문했어용

 

 

 

 

총 다해서 7700원나왔어요ㅋㅋㅋㅋ제가 주문한건

 베이컨치즈와퍼주니어2개+감자튀김LARGE사이즈 = 7700원!!

 

베이컨치즈말구 그냥 와퍼주니어로 했으면 다해서 5900원에요~ 완전 저렴저렴하죠 ㅋㅋㅋㅋㅋㅋ

 

 

 

 

포장해서 집으로~~ㅋㅋㅋㅋ 집가는내내 너무 먹고싶었어요ㅠㅠ 냄새가 아주...ㅠㅠ

 

 

 

 

드뎌 집와서 오픈!!! 오자마자 옷도 안갈아입구 먹기 시작했어용ㅋㅋㅋㅋ

버거킹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감자튀김이에요!! 다른 햄버거집이랑 다른 크기 굵기!! 진짜 통통하고

딱딱하지도않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오늘도 햄버거 단품만 샀어도 됬는데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사버렸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순식간에 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 베이컨에 치즈에 토마토에ㅠㅠ소고기패티에!!!

 

완전완전 맛있어용!!! 배불러서 감자튀김은 좀 남겼어요ㅠㅠ흑

암튼 정말 싸게 먹은 버거킹! 7일간의 이벤트 모두 누려보세용ㅋㅋㅋㅋㅋㅋㅋ

 

※1인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