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영등포 맛집 삼겹살 고기 무한리필::엉터리 생고기

by jjo_Mean 2016. 9. 18.

 

영등포역 근처 고기 맛집 무한리필!!

' 엉터리 생고기 '

 

전화번호 : 02-2631-3376

주차공간 : 없음(골목)

이용시간 : 매일 11:30~23:00 일요일 휴무

추천 ★★★★★

 

 

 

 

엉생엉생 !!! 오랜만에 친한 동기끼리 모여서 삼겹살 먹으로 gogo!!

영등포역에는 엉터리 생고기가 없는줄알았어요ㅠㅠ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었으면 더 자주 갔을거같은뎅ㅋㅋㅋ

지도보면서 찾아간 엉터리 생고기!! 여기가 1호점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단품으로 시켰을땐 250g에 12000원 두둥 근데 무한리필이 있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품은 눈에 들어오지두않았어용ㅋㅋㅋㅋ

 

 

 

 

1인에 9900원!!!! 처음에 엉터리 생고기집에 갔을땐 무한리필이라 별로

고기질도 안좋고 냄새나도 맛도 없을 줄알았는데...전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찌개 + 공기밥 + 각종야채 + 생고기 = 9900원 !!!!!!!!!

 

 

 

 

저 된장찌개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중 하나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계속 불을 켜놓으면

잘 쫄긴하지만 요거또한 무한리필이기때문에!!ㅋㅋ 계속 갔다먹었어요 ㅋㅋㅋ

다 식어서 맛없는거보다 훨씬 나은거같아용ㅋㅋ

 

 

 

 

드뎌나온 생고기!!삼겹살!!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뭐 처음부터 7줄을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한4줄씩 주고 리필로 다시 주문하고이러는데 ㅋㅋ

첨부터 엄청 나와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고기 두께 보소~ 완전 두꺼워요!!ㅠㅠ 원래 무한리필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ㅋㅋㅋㅋ

믿고 가는 엉생~~><ㅋㅋㅋㅋㅋㅋ

 

 

 

 

반으로 나눠서 올려놓는데...하..반으로 나누니까 더 많아진거같은 기분..ㅋㅋㅋㅋㅋㅋㅋ

무한리필이니까 기분상 이거 다 먹구 다시한번 시켜먹자는 각오로

먹기 시작했어여 ㅋㅋㅋㅋㅋㅋ

 

 

 

 

노릇노릇~~아 ㅠㅠ사진보니까 또 가서 먹구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우린..결국...처음에 나온

고기도 완벽하게 다 먹지 못한채 나와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리필인데ㅠㅠ한번은 더 시켜먹었어야했는데 3명이서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을

처음부터 주셔서 우린 GG...ㅋㅋ그래도 배부르게 싼가격으로 맛있게 먹구 나온거같아서 기분좋았어용ㅋㅋ

 

 

삼겹살 맘껏 많이 드시구 싶으신분들은 정말 완전 추천해용!!!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