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카페(cafe)

투썸플레이스 케익/케익추천 :: 투썸플레이스 요거하트케익

by jjo_Mean 2017. 3. 6.


A Twosome PLACE

(투썸플레이스)


 " 요거하트케익 " 




갑자기 케익주문을...ㅠㅠㅠ감동감동

케익을 좋아하는 저라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안에 어떤지 케익모양도 모르고 맛도 모르는데 그냥 기분이 

좋았어요 히히




집에와서 열어보자마자 완전~ 두번 기쁨><

너무 이쁜케익..ㅠㅠ 먹기가 너무 아까웠는데

엄마가 칼로 바로~~!....ㅠㅠ





정말 모양도 모양인데 ... 맛도 완전 맛있었어요!

정말 추천해드리고싶은 맛...ㅋㅋ

크림도 요거트맛이 나서 싹싹 다먹었어요.

보통 크림 많으면 빼먹고 이러는데..이건 그냥 다먹어버렸어요.

그리고 빵 사이사이에도 생딸기가...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던 케익이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