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7. 4. 17.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1W1"

SPF 10/PA++

용량 - 30ml


' 완.전.강.추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요놈!!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이에요 ㅋㅋ 제가 지금 거의 4년정도 이 제품만 쓰고있는데

다른거로 바꾸질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첨엔 샌드를 썻었는데 2년전부터 1w1본 색으루 바꿨어요

가면 다 피부보구 톤 체크 해주시니까 받아보시는게 좋으거같아요.

요 색은 근데 무난하게 다들 쓸 수 있을 듯싶네영ㅋ


통도 귀엽죠 ㅋㅋㅋ 생각보다 작은데 생각보다 오래써요.ㅋ


구성품은 요로콤!ㅋㅋㅋㅋ

원래 있던뚜껑은 버리고~ㅋ 저 오른쪽에 있는 펌프를 껴서 쓰시면되여



요렇게!ㅋㅋ 그냥 첨부터 요렇게 나와두 될거같은데 ㅋㅋ;;


색은 요래용ㅋㅋㅋ 바른 전후를 찍어야되는데ㅠㅠ

아쉽게 지금 찍은 사진이 없어서ㅋ 조만간 전 후 비교 사진 올려드릴게요!!


장점

1. 매트한 편이라 기름이 많이 안짐.

2. 커버력 갑

3. 지속력 갑


단점

1. 매트해서 각질이 많으신분들은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