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오휘] 퍼펙트 선블록 블루 SPF30/PA++ 솔직 사용 후기!!

by jjo_Mean 2017. 2. 10.


오휘 퍼펙트 선블록 BLUE 사용 후기!

오휘 선크림이 좋다는 소문은 정말 믿어도 될거같아요.

저도 두통째 쓰고있는 선크림!! 포스팅 시작할게요~


" [오휘] 퍼펙트 선블록 블루 SPF30/PA++ "





저는 이번에 선블록 블루로 선택했어요.

오휘 선블록은 레드/블루/블랙

이렇게 세가지로 나왔는데 대중적인건 레드색이라고 하네요.


잠깐 저 세가지를 비교해보자면


레드 - 촉촉하고, 수분이 많은 선크림

블랙 - 메이크업 겸용 베이스 선크림

블루 - 예민하고, 붉은기 있는 피부 전용 선크림


간단하게 비교하자면 이런거같아요.





저는 블루 SPF30 제품이에요.

SPF가 높을수록 자외선 차단이 많이 된다고 들었는데

마냥 피부에 좋은것만은 아니라고 들은적이있었어요.


근데 그러거나말거나~ㅋㅋ 자기한테 맞는 제품을 쓰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저는 피부가 붉은기가 있고, 예민한 편이어서 블루로 선택한거에욤ㅋㅋ



 


ㅋㅋㅋ살짝만 짜서 손등에~!

레드가 촉촉하다고 들었는데 블루도 촉촉함이 좀 있었어요.

너무 묽지도 않고 저는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블루가 좋은 점이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한단계 높여주는거같아요.

밝아지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


피부 예민하신분들은 레드로 추천해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