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숨 수분크림 추천!! :: 숨37도 워터 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

by jjo_Mean 2017. 7. 14.

숨 수분크림 추천해드려용~~><ㅋㅋ

" 숨37도 워터 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 "

 

 

이번에 엄마한테 선물받은 숨 수분크림!!

안그래도 수분크림이 다 떨어졌었는데...흐흐ㅋㅋ

숨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일주일정도 쓴 결과 너무 좋은거같아요.

구성은 저렇게 되어있어요~

 

수분크림 뜨는 저건 꼬다리에 저렇게 붙이면 찰싹!!

자석이라 정말 좋은거같았어요 ㅋㅋ 잃어버릴일도 없고..ㅋㅋ

항상 뜨는거 저거.. 잃어버렸던거같은뎅ㅋㅋㅋ

 

색은 이렇게 옅은 하늘색이에요~ㅋㅋㅋ

냄새는..음... 좋은데 뭔가 풀비슷한 냄새..?ㅋㅋㅋㅋ

나쁘진 않아요 ㅋㅋㅋ좋다는 분들도 많은데 전 막~ 좋진 않았어요 ㅋㅋ

근데 발림이 너무 좋고, 촉촉함이 오래가는거 같아서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건조한 피부에 정말 좋은 수분크림같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