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추천 신발::소다 여성 옥스퍼드화 블랙 ACS708 YP10

by jjo_Mean 2017. 3. 13.


여성 추천 신발><

너무이뻐요ㅠㅠ


" 소다 여성 옥스포드화 블랙  ACS708 YP10 " 






이번 생일에 선물로 받은 소다 옥스포드화!!

두근두근~

봄맞이 신발하나 사려구 했는데 갖고싶걸 선물로 받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용ㅎㅎ






ㅋㅋㅋ열자마자 광채가>< ㅋㅋ

이런신발은 첨 신어봐요ㅋㅋ 완전 맘에 쏙!!ㅋㅋ

나한테 어울릴거같다고 샀다는데 정말 이뻤어요ㅠㅠ


센스쟁이




슬림한 디자인에 굽도 높지않아요

옥스포드화라서 5단위 크게 신어야 발이 안아플거같더라구요.

저는 235cm로 !! 원래 운동화를 220,230신는데 저거신으면 발아플듯..





요것도 이제 몇번신으로 지워지겠죠ㅠㅠ





착샷이에요~!

옥스포드화치고 발도 덜아프고 편했어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발이 작은편이긴한데 이 신발이 또 발이 작게 보이게 해주는거같아요..ㅋㅋ

암튼 위에서봐도 옆에서봐도 너무나 이쁜 신발이에요ㅋㅋㅋ

정말 강추해주고싶슴당ㅋㅋㅋ


잘신을게요 고마워!!!!!>.<


" 소다 여성 옥스포드화 블랙  ACS708 YP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