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내돈주고 산!! 촉촉한 팩트, 완전 강추,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루나팩트

by jjo_Mean 2017. 6. 19.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팩트!!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은 팩트에요 ㅋㅋ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 루나팩트 "



루나팩트는 23호도 밝다기에....ㅋㅋ 전 피부 하얀편인데

23호로 샀어요 ㅋㅋ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에센스효과도 줘서 

피부 수분광 개선 효과도 준다는 팩트래여 

첨엔 저도 추천받아서 산거긴한데, 일단 써보는걸로 ㅋㅋ


제가 산거는 샘플이랑 교체용 케이스도 또 들어있어요!

리필용도 새로운곳에 끼면 새 화장품 산거같은 기분이 들어같아 좋았어요 ㅋㅋ


열어보니까 오오오오오~~ 이렇게!!ㅋㅋㅋ

맨위에 있는게 메인이에여 ㅋㅋㅋ아래는 공 케이스랑 샘플!ㅋㅋ

케이스가 겁나 귀여운듯;ㅋㅋㅋ


요놈이 메인 케이스!!

루나팩트나 이런디자인말구 그냥 검정케이스로 된것두 있는데

효과나 기능은 똑같은 거래여 ㅋㅋㅋ


쿠션도 검정색에, 보라색띠...디자인 맘에들어ㅠㅠ


열어보면 이렇게!!! 저 하얀게 에센스인가..ㅋㅋㅋㅋ


조만간 피부에 바른 후기사진도 올려드릴게요!!

사용해본결과 정말정말 완전완전 강추해드리고싶었어요!!

진짜 촉촉하고 쿨링효과도 있는데 끈적임이 없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제가 찾고있던 바로 그 제품이라할까..ㅋㅋㅋ

수분도 많아서 막 피부가 뜨지도 않고 착 감기는 그런 느낌이에요.ㅋㅋ

근데 수분이 많은데 어케 안끈적거리지;;; 그건 몰겠지만... 좋으면 됬죠!!ㅋㅋ


암튼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당ㅋㅋ


" 루나팩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