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패션.뷰티

맥 립스틱 크림쉰 프리티보이(cremesheen pretty boy) 강추!!

by jjo_Mean 2017. 3. 8.

 " 맥 립스틱 :) "


 - 크림쉰 프리티보이(cremesheen pretty boy) 


* 완전추천드리고싶은 립스틱 색이에요!



꽁언니한테 선물받은 맥립스틱!!!ㅋㅋ

전부터 만날때마다 맞는 립스틱색을 찾아주고싶다며^^;;ㅋㅋ

이번생일에 선물을 해줬어요.ㅋㅋㅋ





넘나 귀여운!!

크림쉰 립스틱~ㅋㅋ 기대기대 ㅋㅋㅋ





ㅋㅋㅋ 맥 립스틱은 첨 써봐요ㅋㅋㅋ

둥글둥글해서 생각보다 주머니에 갖고다니기도 좋은거같았어요.





요 립스틱 색은

크림쉰 프리티보이!ㅋㅋ 이름으로는 무슨색인지 모르겠죠 하하

열어보는걸로.





오오옷 오오옷ㅋㅋ 겉보기에는 지금 쓰는 립스틱색이랑 비슷해보였는데

달랐어요 ㅋㅋㅋ 요건 뭔가 주황빛도 살짝 돌더라구요ㅋㅋ

완전 맘에듬!!!!





핑크 주황빛이 같이 돌아요~!

발리는것도 자연스럽게 발리고 막 진하지도 않고 정말 맘에들었어요.

정말 지금까지 쓴 립스틱중에 제일 저한테 맞는 색인거같아요><


완전대만족!!!!!

잘쓸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