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신방동 닭갈비 맛집::오점오닭갈비

by jjo_Mean 2017. 4. 13.

천안 밋집/신방동 맛집/신방동 닭갈비

(천안 신방점)

" 오점오닭갈비 "


전화번호 : 041-592-5995

영업시간 : 12:00 - 23: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오늘은 자주가던 닭갈비집 오점오닭갈비집을 갔어요.

예전엔 집 앞에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 없어져서 신방점으로ㅠ_ㅠ



내부는 넓은편이에요 ㅋㅋ

자리도 너무 좁지도 않고 ㅋㅋ 회식하기도 좋을거같아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거같아요.

닭갈비가 9000원! 우리는 보통맛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쏘쏘~ㅋㅋ신기한건.. 번데기가!!ㅋㅋ


드디어 나온 닭갈비!ㅋㅋ

첨엔 양배추만 가득이라 오잉 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양이 많은편이에요 ㅋㅋ


가만히 있으면 다 손질해주시고 완성까지해주세용ㅋ

빨리먹고싶은데ㅠㅠ 닭갈비는 좀 오래걸리더라구요ㅠ흑흑

그래도 떡은 먼저 먹어두된다해서 바로 떡부터 ><


우리는 치즈사리도 추가시켰어요.

치즈양도 괜찮았어요 ㅋㅋㅋ 빨리익어라ㅠㅠ


호호호~~ㅋㅋ 닭갈비도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편했어요.

양배추랑 치즈랑같이 먹으니까 완전 대박~><

그리고 전 저 초고추장도 찍어먹어요 ㅋㅋㅋ

그래야 더 맛있는거같은데..이건 개취니까^^


암튼 맛나게 먹고 나온 닭갈비집이었습니당~


천안 밋집/신방동 맛집/신방동 닭갈비

(천안 신방점)

" 오점오닭갈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