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유량동 맛집/태조산 맛집::호연지기 완전 강추!!

by jjo_Mean 2017. 4. 18.

천안 맛집/유량동 맛집/태조산 맛집

추천하고 싶은 천안 맛집이에요~><


" 호연지기 " 


전화번호 : 041-523-5259

영업시간 :    평일 - 점심:11시30분~2시30분, 저녁 - 4시30분~9시

  주말 - 11시30분~9시(주문은 8시까지)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이용


추천 ★★★★☆

오늘은 태조산을 갔다가 숯불고기 정식을 먹으러><!!

오픈한지 얼마안 된 식당이에요ㅋㅋ 오픈 기념으로

4월 말까지 전메뉴 10% 할인 이벤트를 하고있어요!!


식당이 깔끔하고 너무 이뻤어요ㅋㅋ 

테라스도 있어서 밥먹고 티타임 하기에도 좋게되어있더라구요.


내부가 정말 GOOD!ㅋㅋ 저는 들어가자마자 카페인줄 알았어요ㅋㅋ

숯불구이 정식집인데 인테리어가 고급지고 깔끔하더라구요. 

식물들도 많고, 책들도 있고, 내부도 넓었어요.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


우리는 소 숯불고기 정식 3인분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숯불고기정식은 2인 이상 주문가능! 숯불고기 정식 돌솥밥도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알아두시길~!


점심특선으로도 정식 메뉴가 저렴하게!!ㅋㅋ

점심에 와서 먹어도 괜찮을거같네용ㅋㅋㅋ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푸짐하게 나와요.ㅋㅋㅋ

사진 왼쪽 아래는 문어초무침인데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용ㅋ

사진에는 없는 반찬들도 더 있는데 못찍어서 아쉽ㅠㅠ

돌솥밥을 시키면 숙주나물, 낙지젓갈, 표고버섯 등등~ 밑반찬이 더 나왔어요 ㅋㅋ


드디어 나온 소 숯불구이ㅋㅋㅋ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ㅋㅋ

그리고 호연지기만의 특별한 메.밀.쌈  메밀쌈에 숯불고기랑 야채랑 같이 싸먹으니까

색다른 맛..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 메밀쌈 추가는 10장에 2000원!


저기 메밀쌈 옆에 보이는 소스 보이시나용ㅋㅋ

쌈 싸먹을때 고기를 저 소스에 찍어서 싸먹어도 되요.

안찍어 먹어도 맛있고~ 소스랑 같이먹으면 더 맛있고~><


요렇게!!ㅋㅋ 메밀쌈 크기도 적당해서 한입에 먹기 좋게 싸먹을 수 있어요ㅋㅋ


식사는 돌솥밥2인에 물냉면 하나로 주문했어요ㅋㅋ

물냉면은 양도 딱 좋고 호연지기에서 직접 만든 육수라 그런지 맛이 강하지도 않았어요.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돌솥밥 나오자마자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ㅠㅠ

정말 이쁘게 나왔는데.. 받자마자 밥그릇에 퍼내고

누룽지만드려구 물 붓는 사진뿐이네요^^ㅋㅋ

돌솥밥에 콩, 대추, 은행, 단호박이 들어있어요. 영양밥 완전 GOOD!


돌솥밥이랑 된장찌개가 같이 나왔어요. 인덕션에 보글보글~ㅋ

된장찌개도 조미료가 안들어간듯... 정말 구수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야겠어요. 정말 좋아하실듯^^..


가격대비 정말 푸짐한 식당!

천안 맛집/유량동 맛집/태조산 맛집

추천하고 싶은 맛집!


" 호연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