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행당동 맛집/행당역 맛집/행당 족발 맛집::마왕족발

by jjo_Mean 2017. 4. 12.

행당동 맛집/행당역 맛집/족발 추천 맛집

평소에 먹던 족발 맛은 잊어라!!><


 " 마왕족발 " 


전화번호 : 02-2294-5892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일요일 16:00~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서울숲에서 벚꽃 놀이를 하고 다같이 마왕족발 고고!

한번 맛보고싶었는데 행담에 있다길래 바로 가봤어요 ㅋㅋ



내부는 그렇게 넓지 않았어요.

아파트 단지에 잇어서 배달주문이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ㅋㅋ


우리는 마왕 통구이 중으로 주문했어요~

매운정도도 순한만/기본맛/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기본맛으로 주문!


여러명이서 오면 세트메뉴도 괜찮을거같아요.

가격도 생각보다 비싼거같지않고.. sosoㅋㅋㅋ



기본안주는 별거 없었어요.ㅋㅋ

샐러드에 그냥 다른 족발집에서 나오는 기본 메뉴들~


드디어 나온 족발!!

신기하게 국물이 있었어요!! 절인 숙주도 나오고..ㅋㅋ 비쥬얼은 좀 신기ㅋㅋㅋ



숙주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ㅋㅋ

냄새는 완전 진짜 빨리 먹고 싶게 만드는 그런 냄새가ㅠㅠ

약간 찜닭비슷한 냄새였어요 ㅋㅋ



족발의 새로운맛...ㅠㅠ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그냥 족발은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는데 마왕족발은 느끼한것도 없었어요.

매운정도가 있어서그런가...암튼 좋았어요 ㅋㅋㅋ

숙주랑 같이 먹는것도 진짜 굿아이디어~ㅎㅎ

무마랭이를 안찾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모두 클리어...뼈에 붙은 고기까지 다 먹었어요^^

그리고 밥도 한공기시켜서 국물이랑 비벼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ㅋㅋ

나중에 볶음밥 메뉴가 생겼으면 좋겠.....ㅋㅋㅋㅋ

근데 볶음밥이 6000원에 따로 판매되고있는데 여기에 비벼먹는게 아니라

볶음밥이 만들어져서 나오나봐요 ㅋㅋ 여기에 볶아먹어도 정말 괜찮을거같은데^^..


암튼 정말 맛있게 먹고 온 마왕족발입니당ㅋㅋ


행당동 맛집/행당역 맛집/족발 추천 맛집

평소에 먹던 족발 맛은 잊어라!!><


 " 마왕족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