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쌍용동 맛집/굴 맛집::굴친구

by jjo_Mean 2017. 4. 16.

.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굴 추천 맛집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맛도 굳!


" 굴친구 "


전화번호 : 041-575-007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지하주차장&골목


추천 ★★★☆☆(굴 철이 아니라..ㅠㅠ)



오늘은 회식으로 굴친구에 왔어요!ㅋㅋ

굴요리를 너무나 좋아해서^^ 전 장소가 넘 맘에 들었어요ㅋㅋ

회식하러 가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우리는 굴보쌈이랑, 수육보쌈 대로 2개를 시켰어요.

가격은 그냥 그냥..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



우리는 룸에서 먹었어요! 미리 예약을해서 거기로 해주셨데요 ㅋㅋ

전체적으로 식당은 넓었어용ㅋㅋㅋ


깔끔한 기본반찬~ 특별한건 없었어요 ㅋㅋ


기본반찬에 특발한게 있었다면 바로 이거!

굴무침이에요 ㅋㅋ 생굴이 들어있는데 얼마나 맛있던지..흐흐



그리고 나온 미역국~ㅋㅋ 미역국에도 굴이 들어있었나;

기억이 안나요^^;; 안먹어봐서 ㅋㅋㅋ


먼저나온 수육보쌈!ㅋㅋ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대에 비해..

양이 많진 않았던거같아요;ㅠㅠ 고기가 많아야되는데ㅠㅠ


근데 고기는 질기지도 퍽퍽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양만 많았더라면.ㅠ.ㅠ


그리고 바로나온 굴보쌈!!ㅋㅋ 이거 역시나 조곰 실망..ㅠㅠ

생굴이어야되는데 굴 철이 아니라고 삶아서 나왔더라구요ㅠ

고기양도 대자리치고 많은 것 같지두 않고ㅠㅠ 맛은 있었는데 다 조금씩 아쉬웠어요ㅠ



그래서 전 굴무침에 있는 생굴에 싸먹었어요^^

역시 대박 이렇게 먹으니까 더더더더 맛있더라구여><

담에 굴 철일때 다시 와봐야겠어용ㅋㅋㅋ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굴 추천 맛집

회식장소로도 좋아요~ 맛도 굳!


" 굴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