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야우리 맛집/야우리 막창::술먹는하마

by jjo_Mean 2017. 4. 9.

천안 맛집/야우리 맛집/야우리 먹자골목

막창맛집이에요~ㅎㅎ


 "술먹는하마


전화번호 : 041-556-002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오랜만에 막창이 먹고 싶어서 술먹는하마를 가봤어요.

완전 예전에가고 오랜만에 가는거라 기대기대><

이른시간에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ㅋㅋ



막창전문점이라 그런지 막창 종류들이 왕창~ㅎㅎ

소주도 3000원밖에안해요!!ㅋ요새 소주 거의 4000원하는데

넘나좋은것..크킄


예전에는 세트메뉴가 없었던거같은데..ㅋㅋ

세트메뉴도 많이 생겼어요 ㅋㅋ생긴지 오래됫나^^;

우리는 세트2번 막불세트  막장1+불막2+주먹밥 26000원 으로 주문했어요!

왠지 많을거같긴한데 우린 많이 먹으니까^^



기본반찬도 깔리는게 생각보다 많았어요 ㅋㅋ

쌈종류들도 많고 오뎅 김치 등등~ㅋㅋㅋ



기본반찬중에 콩나물국도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술마시면서 먹기에 너무 좋은 국^^ㅋㅋ



그리고 나온 주먹밥!ㅋㅋㅋ 비닐장갑이랑 같이 주시는데

너무 뜨거워서 주먹밥만들기 힘들..ㅋㅋ


ㅋㅋ주먹밥하나에 이정도 나와요~

둘이 먹기에는 정말 좋은 양이에요! 짭짤하고 맛도 있었어요.

주먹밥이 맛없기는 힘들죠 크크


먼저 나온 기본 막창!!ㅋㅋ이게 1인분이에요ㅋ

서비스로 껍데기까지 같이 나왔어요 ㅋㅋ 내가 좋아하는 껍데기~><



먼저익은 껍데기부터!ㅋㅋㅋ 완전 쫀득쫀득거리고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ㅋㅋ 나중에 배 안부르면 껍데기만 따로 시켜야되나했는데..

있는것도 다 못먹었어요^^;


다익은 막창..하 너무 맛있따ㅠㅠ꼬들꼬들거리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기본 막창을 다 먹고 바로 나온 불막창!!

아..진짜 보는것부터가 너무 매워보였어요ㅠㅠ

매운거 잘 못먹는데....걱정...전에 매워서 고생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또시켰네여ㅋ



하나 먹고 매워서 ㅋㅋㅋ 주먹밥 넣고 깻잎 넣고 ㅋㅋㅋ;;

근데 먹다보니 먹을만 했어요ㅋㅋ 양념도 맛있고ㅋㅋ

양이 많아서 다 먹진 못했어요ㅋㅋ 담에가면 2인분만 시키는걸로^^;;


야우리 막창 맛집으로 추천해드리고싶어용


 " 술먹는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