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신용산역 맛집/용산역 맛집/용산역 초밥추천::기차길옆초밥

by jjo_Mean 2017. 4. 11.

용산역 맛집/신용산역 맛집/용산 초밥집 추천

신용산역에서 더 가까워요~


"기차길옆초밥"


전화번호 : 02-797-3771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가게앞&골목


추천 ★★★★★


오늘은 용산역 기차길옆초밥집을 방문했어요.ㅋㅋㅋ

초밥도 너무 좋아하고.. 블로그보다가 맛있어 보이길래 바로 고고!!

생각보다 가게가 큰편은 아니었어여 ㅋㅋ 이름도 센스..ㅋㅋ 기차길옆초밥ㅋㅋㅋ



기차길옆초밥집은 일요일 휴무래요ㅋㅋ

그리고 오후2시부터 오후4시30분까지는 영업준비시간이라는데..

우리는 두시반에 갔어요 ㅋㅋ 그래도 사람들도 있고 영업도 하시더라구요ㅋ



내부도 깔끔하긴한데 넓지는 않았어요.


초밥 이름도 센스가..ㅋㅋㅋ

무궁화호 새마을호, ktx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무궁화호 하나랑 새마을호 하나를 주문했어요.ㅋㅋㅋ

가격은 그냥 괜찮은거같았어요 ㅋㅋ 



미소국이랑 샐러드랑 기본반찬들이 나오더라구요.

초밥이랑 국물만 나올줄알았는뎅..ㅋㅋ


우동도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저 생선은 뭔지모르겠지만 일본스타일의 생선인가 ㅋㅋㅋ

간장에 졸인거같은데 엄청 맛있었어요..제가 다먹음^^;ㅋ



그리고 또 나온 기본반찬 오징어?..이거 머징.ㅋㅋㅋ오징어숙회같은거같기두하고

이것도 부드럽고 안질기고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초밥가격에 비해 기본반찬들이 많이 나오는거같아서 좋았어요 ㅋㅋ



먼저나온 새마을호!!ㅋㅋ

회가 진짜 두껍고 싱싱해 보였어요.ㅋㅋ

다른 무한리필 초밥집에 비하면 진짜 굳..

밥 양도 많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ㅋㅋㅋ 맛도 완전 짱ㅋㅋ

아, 그리고 저 핑크색 붓 보이시나용ㅋㅋ 저 붓으로 간장을 발라 먹는거래요!

밥이 잘 풀려서그런가..암튼 괜찮은거같았어요 ㅋㅋ 



이건 무궁화호에요 ㅋㅋ

무궁화호도 횟감이 오징어 문어로 바뀌었지만 진짜 맛은 좋았어요.

둘이가면 무궁화, 새마을호로 하나씩 시켜먹는게 좋은거같아요.

2피스씩 나오니까^^



둘이갔는데 차려진 한상...ㅋㅋ 푸짐하죠 ㅋㅋㅋ

정말 맛도 서비스도 다 좋았던 초밥집이었어용ㅋㅋ


초밥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추천드립니당!!


용산역 맛집/신용산역 맛집/용산 초밥집 추천

신용산역에서 더 가까워요~


"기차길옆초밥"